세상모든정보

우리은행 적금 자동이체 잔액부족(전날에 까먹고 안넣음ㅠ)우리은행 자동이체 시간!

브로콜리 2024. 6. 12. 09:39
728x90

올해 초였나요? 창립 125주년 기념 이벤트로 우리은행 적금 7%에 가입을 했는데요. 보통 이체되기 전날에 돈을 넣어두는데 이번에 잊어버려서 ^^ 전날에 돈을 안 넣었어요. 그런데 다행히 점심쯤에 생각이 났습니다! 은행에 문의할까 하다가 지난번 청년희망적금 자동이체 잔액부족 미납때문에 농협 고객센터에 문의했던게 기억나더라고요..? 문의 답변 내용은 출금 당일에는 잔액이 부족할경우 잔고유지를 하면 오후에 자동이체가 한번 더 된다는 내용이었어요. 우리은행도 오후에 적금 자동이체 돈이 빠져나가지 않을까하고 입금해 두었습니다.

농협 자동이체 잔액부족은 아래 포스팅 확인!

 

[NH농협]청년희망적금 자동이체 잔액부족 미납+해결방법, 농협고객센터 전화번호!

얼마 전 2월엔 청년희망적금 자동이체가 막혀서 은행에 전화하기 바빴죠. 그 문제는 잘 해결됐지만 이번달엔 제가 자동이체 납부일에 까먹고 자동이체 통장에 돈을 안 넣어뒀지 뭐예요.. 농협통

mixingk.tistory.com

평소 우리은행 적금 자동이체 시간


평소 우리은행 자동이체 출금 시간입니다. 새벽에 자동이체 되는건 알고 있었는데 우리은행은 새벽 3시에 돈이 빠져나가네요ㅋㅋㅋ 우리가 자고 있을 때 열일하는 은행...

우리은행 적금 자동이체 오후 출금 시간


다행히 우리은행도 농협처럼 오후에 돈이 한번 더 빠져나가네요! 제가 자동이체일 당일 2시쯤 돈을 입금했는데요. 정확히 오후 5시 22분 29초에 출금이 되었습니다. 우리은행 적금 전날에 미리 이체하지 않았으면 당일에는 오후 5시 22분쯤 한번 더 이체되니까 얼른 돈 넣어둡시다!

다음에도 자동이체 까먹고 당일에도 입금 못하게되면.. 그때는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문의해보겠습니다ㅎㅎ...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이디야커피 메뉴 및 가격, 이디야에서 초콜릿 마심+칼로리!!

요즘에 이디야 카페는 잘 안 가게 되는데요. 이디야 아메리카노가 괜찮단 얘길 듣고 한번 마셔보고 싶은데 이디야 자체를 잘 안 가고 있네요. 뭔가 지점도 많이 사라진 듯... 이번에 아빠가 이디

mixingk.tistory.com

 

더벤티 메뉴 및 추천메뉴! 더벤티 아인슈페너 괜찮네~

벌써 더벤티 쿠폰을 10개를 넘게 채웠을 정도로 더벤티를 자주 가고 있습니다. 커피를 줄여야 하는데 계속 늘고 있네요. 이제 주 5일 커피도 가능한 몸이 되었습니다^_^.. 이번에 더벤티에서 마셔

mixingk.tistory.com

 

매머드커피 메뉴 및 가격정리! 제일 저렴한 메뉴인 아메리카노(s)마심~

예전에 다녔던 회사 근처에는 매머드커피가 제일 가까워서 종종 갔었는데요. 요즘엔 갈 일이 없다가 오랜만에 출근하는 길에 매머드커피에 방문했습니다. 예전엔 매머드 커피가 990원이라고 광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