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매머드커피 메뉴 및 가격정리! 제일 저렴한 메뉴인 아메리카노(s)마심~

브로콜리 2024. 6. 10. 13:45
728x90

예전에 다녔던 회사 근처에는 매머드커피가 제일 가까워서 종종 갔었는데요. 요즘엔 갈 일이 없다가 오랜만에 출근하는 길에 매머드커피에 방문했습니다. 예전엔 매머드 커피가 990원이라고 광고도 했었던거 같은데 커피값 한창 오를 때 매머드도 오른 거 같아요 ㅠㅠ 슬픔.. 아무튼 오랜만에 방문한 매머드커피 익스프레스 메뉴 및 가격정리 해보겠습니다~

매머드커피 메뉴 및 가격정리

충무로 매머드커피입니다. 아침에 커피 찾는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매장에 손님이 계속 오더라고요.


매머드커피 메뉴  및 가격입니다!  커피, 콜드브루, 음료, 티, 에이드 종류가 있습니다. 음료 사이즈는 S,M,L가 있고요. 저는 제일 저렴한 메뉴인 아메리카노(s)사이즈로 구매했고 아메리카노 스몰 가격은 1,200원이에요. 가격이 좀 올랐지만 여전히 저렴한 가격이네요.

매머드커피 메뉴 밀크쉐이크 프라페 쪽도 확인하세요~ 헉 근데 매머드커피 푸딩라떼는 이제 판매 종료된 걸까요? 안 보이네요...ㅠㅠ

밀크쉐이크 5종까지 확인하세요! 밀크쉐이크 좋아하는데 매머드 쉐이크 맛 궁금하네요..

매머드카페 충무로점 내부에 테이블이 조금 있긴 하지만 테이크아웃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테이블 보단 대기 공간이 넓게 있네요.


예~ 오랜만에 구매한 매머드커피입니다. 매머드 커피 S사이즈 크기도 확인하세요. 요즘 더벤티만 가다가 s사이즈 커피를 손에 넣으니 아주 아담하군요.. 찾아보니 매머드커피 스몰 용량은 14oz라고 하네요. 매머드 커피 s사이즈 크기는 스타벅스 톨사이즈(12oz)와 그란데 사이즈(16oz)의 중간정도 같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매머드커피 가성비 좋네요. 맛도 괜찮더라고요! 또 검색해보니 메머드 아이스 아메리카노 s사이즈에는 샷이 1샷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딱 부담없이 한잔 마시기에 좋은거 같아요! 가끔 투샷은 과할때가...
앞으로는 매머드커피도 방문해야겠습니다~ 이상 매머드커피 아메리카노(s)마셔본 후기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더벤티 추천메뉴! 바닐라딥라떼, 아바라추천!!

요즘 회사 근처의 더벤티를 제일 많이 가고 있어요. 당류가 많은 액상과당이 들어간 음료는 좀 자제하려고 하는데, 마실 땐 마셔야죠! 실은 전날 아이스바닐라 라떼를 마셨는데 맛이 별로여서

mixingk.tistory.com

 

 

스벅 신메뉴, 솔티드 카라멜 콜드브루 마심!(별쿠폰+1,000원 결제하고 별 받음!)

스타벅스 별쿠폰은 항상 기간 임박해서 쓰게 되는 거 같아요. 이번에도 스벅 별쿠폰이 D-1 남았길래 급하게 스타벅스로 갔습니다. 처음엔 스타벅스 나만의 파우치에 영업당해서 2만원 채워서 받

mixingk.tistory.com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베리쿠키 아박, 아이스박스 딸기 먹어봄(+투썸 메뉴)

밤양갱을 부른 비비가 투썸플레이스 모델이 되었더라고요? 인터넷에서 갑자기 비비가 모델인 투썸플레이스 광고가 뜨는데 오랜만에 아이스박스가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바로 투썸으로 달려갔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