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더벤티 메뉴 및 추천메뉴! 더벤티 아인슈페너 괜찮네~

브로콜리 2024. 6. 2. 14:13
728x90

벌써 더벤티 쿠폰을 10개를 넘게 채웠을 정도로 더벤티를 자주 가고 있습니다. 커피를 줄여야 하는데 계속 늘고 있네요. 이제 주 5일 커피도 가능한 몸이 되었습니다^_^.. 이번에 더벤티에서 마셔본 커피는 더벤티 아인슈페너인데요. 제가 더벤티 아이스바닐라 라떼인 바닐라딥라떼를 맛있게 먹어서 더벤티에서 파는 아인슈페너도 맛이 괜찮더라고요. 검색해 보니 아인슈페너도 후기가 나쁘지 않아서 이번에 먹어봤습니다. 바닐라딥라떼는 저당옵션도 가능한데요. 아래 포스팅에 자세한 후기 남겨뒀습니다.

 

더벤티 메뉴, 바닐라딥라떼 저당 옵션으로 마심!

네, 저는 요즘 더벤티의 바닐라딥라떼에 빠졌습니다. 더벤티 아바라 맛있더라고요.. 아이스 바닐라 라떼 칼로리 높은 건 알지만 액상과당을 종종 찾게 되네요.. 흐흐 더벤티에 저당 옵션이 생긴

mixingk.tistory.com

 

더벤티 메뉴 및 추천메뉴! 더벤티 아인슈페너

더벤티 아인슈페너는 하프벤티사이즈라 크기가 작아요. 벤티 사이즈도 있지만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더벤티 메뉴판


더벤티 올때마다 느끼는 건데 메뉴들이 저렴해서 좋습니다! 역시 저가커피 브랜드가 가격부담이 없어서 좋아요~ 제가 구매한 아인슈페너 가격은 3,500원이고요. 저는 하프벤티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아인슈페너 벤티가격은 5,500원이에요.

원두는 기본 선택되어있는 다크원두로 선택했습니다. 기본 2샷이 들어가네요.

 

더벤티 아인슈페너 칼로리

더벤티 아인슈페너 칼로리와 당류입니다. 더벤티 아인슈페너 하프벤티 사이즈 칼로리는 504칼로리네요. 오마이갓.. 정말 높았네요. 바닐라 딥라떼 벤티 사이즈보다 칼로리가 더 높아요ㅋㅋ 당류는 하프벤티 기준 37g이 들어있고요. 음 다음엔 달달한 커피 마실 땐 그냥 바닐라딥라떼 마셔야겠어요..


사진엔 잘 안나와있는데 크림이 올라간 크림라떼~~ 아인슈페너입니다. 크림맛이 궁금해서 먼저 마셔봤는데요. 크림부분만 마셨을땐 많이 달길래 얼른 커피랑 저어줬습니다. 커피랑 크림을 섞으니 훨씬 맛이 괜찮았고요. 아인슈페너 맛집에서 먹은 아인슈페너 정도의 맛은 아니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달달한 커피가 마시고 싶을때 더벤티 아인슈페너 좋을거 같아요.

예전엔 아인슈페너 자체가 파는곳이 잘 없었던 거 같은데 저가커피 프랜차이즈에서도 아인슈페너를 맛볼 수 있어서 좋네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더벤티의 아바라인 바닐라딥라떼가 만족도가 높아서 다음에 달달한 커피 마실거면 그걸 마실거 같아요. 이상 더벤티 메뉴, 아인슈페너 칼로리 당류 등 아인슈페너 마셔본  후기 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더벤티 추천메뉴! 바닐라딥라떼, 아바라추천!!

요즘 회사 근처의 더벤티를 제일 많이 가고 있어요. 당류가 많은 액상과당이 들어간 음료는 좀 자제하려고 하는데, 마실 땐 마셔야죠! 실은 전날 아이스바닐라 라떼를 마셨는데 맛이 별로여서

mixingk.tistory.com

 

 

더벤티 음료 추천, 애플유자티! 벤티에서 먹은 음료중에 제일 나은듯?

이번에 더벤티에서 음료를 마셨는데요~ 더벤티 디카페인 음료를 찾다 보니 애플유자티가 베스트 딱지가 붙어있더라고요.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지금까지 마신 더벤티 음료 중에서 제일 괜찮은

mixingk.tistory.com

 

 

더벤티 신메뉴! 말차 아인슈페너로 보성의 맛을 느껴봄.

지금 다니는 회사 근처에는 더벤티 카페가 가까워서 종종 들리곤 합니다. 더벤티도 생긴지 엄청 오래된 거 같아요~ 메가커피처럼 커피가 저렴하고 대용량이라 좋은 거 같습니다. 이번에 더벤티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