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이디야커피 메뉴 및 가격, 이디야에서 초콜릿 마심+칼로리!!

브로콜리 2024. 6. 11. 11:35
728x90

요즘에 이디야 카페는 잘 안 가게 되는데요. 이디야 아메리카노가 괜찮단 얘길 듣고 한번 마셔보고 싶은데 이디야 자체를 잘 안 가고 있네요. 뭔가 지점도 많이 사라진 듯... 이번에 아빠가 이디야 기프티콘을 주셔서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이디야에 방문했어요. 회사 근처에서 친구들 만났는데 마침 충무로역과 을지로 3가역 중간에 이디야커피가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곳은 이디야커피 을지로중앙점이에요.

이디야커피 메뉴 및 가격, 이디야에서 초콜릿 마심

이디야커피 을지로중앙점..

확실히 오피스 상권이라 저녁에는 사람이 없네요. 사람 없는 카페 찾으시면 여기 괜찮을거 같습니다.


이디야 메뉴입니다. 커피랑 콜드브루, 밀크베버리지, 쉐이크류가 있고요. 아니 이제 봤는데 이디야 빙수 가격 너무 괜찮네요? 팥인절미 1인빙수 6,300원이면 음료대신시키기에도 괜찮을 거 같아요! 망고 요거놀라, 초당옥수수 1인빙수도 있네요. 이디야 빙수 가격도 참고하세요~!

이디야커피 메뉴 플랫치노와 티, 블렌딩티입니다. 저번엔 산리오 캐릭터랑 콜라보했었던 거 같은데 이번엔 이디야랑 티니핑이 콜라보하나 보네요.. 티니핑 하면 파산핑이 젤 먼저 생각납니다 ㅎㅎ... 저희는 저녁시간이라 밀크베버리지에 있는 아이스초콜릿을 시켰어요.


정말 한적했던 저녁시간 충무로 을지로 이디야.. 2층에도 한 팀 정도만 있고 사람이 거의 없어서 전세 낸 거처럼 있다가 왔어요. 을지로 충무로에서 작업할 거 있으면 여기로 와도 될 거 같아요. 조용한 카페로 추천드립니다.

저희가 주문한 이디야 초콜릿입니다. 다들 당떨어진 상태라 휘핑 아무도 안 빼고 먹었어요 ㅋㅋㅋ 예전에 이디야 민트초코 많이 먹었었는데 일반 초콜릿 음료도 맛있네요. 요즘 저가 커피 브랜드가 많이 나와서 이디야가 예전 같지 않다고 듣긴 했는데 그래도 아직 가격은 저렴한 거 같습니다. 종종 이디야도 와야겠어요.


그리고 이디야 홈페이지에서 이디야 초콜릿 칼로리와 당류도 찾아왔습니다~ 이디야 핫초콜릿은 376칼로리 당류는 33g이고요. 이디야 아이스초콜릿은 318칼로리에 당류는 28g입니다. 핫초코 칼로리가 더 높네요. 참고하세요! 이디야 메뉴, 가격정리 및 방문 후기 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매머드커피 메뉴 및 가격정리! 제일 저렴한 메뉴인 아메리카노(s)마심~

예전에 다녔던 회사 근처에는 매머드커피가 제일 가까워서 종종 갔었는데요. 요즘엔 갈 일이 없다가 오랜만에 출근하는 길에 매머드커피에 방문했습니다. 예전엔 매머드 커피가 990원이라고 광

mixingk.tistory.com

 

 

더벤티 추천메뉴! 바닐라딥라떼, 아바라추천!!

요즘 회사 근처의 더벤티를 제일 많이 가고 있어요. 당류가 많은 액상과당이 들어간 음료는 좀 자제하려고 하는데, 마실 땐 마셔야죠! 실은 전날 아이스바닐라 라떼를 마셨는데 맛이 별로여서

mixingk.tistory.com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베리쿠키 아박, 아이스박스 딸기 먹어봄(+투썸 메뉴)

밤양갱을 부른 비비가 투썸플레이스 모델이 되었더라고요? 인터넷에서 갑자기 비비가 모델인 투썸플레이스 광고가 뜨는데 오랜만에 아이스박스가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바로 투썸으로 달려갔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