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편의점 과자추천, 잔망루피 핫칠리라임 떡볶이 스낵 먹어봄! 추천~

브로콜리 2024. 4. 19. 09:25
728x90

CU과자 추천으로 잔망루피 핫칠리라임 떡볶이 스낵이 진짜 괜찮다는 소식을 친구에게 전해 들었습니다.. 동네 CU매장을 두 군데 들러서 발견했습니다.

직장인 루피로 보이는데 화가 많이 났네요. 나도 어제 회사에서 빡쳤는데^^.. 화끈함이땡길때 먹는 걸 추천하네요.

170종의 띠부씰이 들어있습니다. 170종이라니 정말 종류가 많네요. 역시 뽀로로 최고의 아웃풋 루피!


편의점 과자추천, 잔망루피 핫칠리라임 떡볶이 스낵 칼로리는 흐린눈이 좀 필요합니다. 410칼로리… 당류는 18g이 들어있어요.

원재료명도 확인하세요~


봉투가 잘 안뜯어져서 가위 사용해서 뜯었어요. 떡볶이 스낵과 피곤에 절어 보이는 루피 띠부씰이 보이네요. 나의 마음 같다… 루피 좋아하면 띠부씰 모으는 재미도 있겠네요~

예전에 신당동 떡볶이 과자 아시나요? 그 떡볶이 과자가 생각나는 비주얼이에요. 아직 단종은 아닌 듯..? 아무튼 편의점 과자추천, 잔망루피 핫칠리라임 떡볶이 스낵의 맛은요..

루피과자 확실히 중독성 있고 매력있는 맛이네요. 기존 떡볶이 과자맛에 시큼한맛+달달한맛+매운맛이 동시에 났어요. 마치 똠양꿍같은..? 이 시큼한 라임맛이 킥이네요. 매력 있어요!! 조금만 먹어야지 했는데 한 봉지 다 비워버렸습니다.. 떡볶이 과자 좋아하셨으면 드셔보는 거 추천드려요~
후기를 찾아보니 루피시리즈 중에서도 라임맛이 평이 괜찮네요. CU편의점 과자로 추천드려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콘 아이스크림 추천, 슈퍼콘 얼그레이 맛있는데..?!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는 아이스크림이 제철이죠? 그래서 아이스크림 할인점을 들렀는데요.. 처음 보는 콘아이스크림이 있더라고요. 슈퍼콘인데 처음 보는 색상이라 유심히 살펴보니 얼그레이

mixingk.tistory.com

 

 

편의점 요거트, 서울유유 마이픽 꺾어먹는 요거트 구매~

우유가 여드름에 좋지 않다고 해서 우유가 들어간 제품은 최대한 안 먹으려 하지만, 간만에 요거트가 땡겨서 편의점에 갔어요. 예전엔 꺾어먹는 요거트는 비요뜨가 유일했던 거 같은데 요즘엔

mixingk.tistory.com

 

 

오이 러버를 위한, 레이스 감자칩 오이맛! 리뷰

이번에 친구가 엄청난 물건을 가져와서 함께 맛보았어요. 바로 레이스 감자칩 오이맛입니다. 와... 레이스 식초맛도 저에겐 충격이었는데 오이맛이라니요. 찾아보니 레이스 감자칩 종류가 단종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