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컬리 추천상품, 저스트그린 당근라페 구매함! 맛있음

브로콜리 2024. 4. 18. 23:47
728x90

당근라페도 유행한 지가 좀 된 거 같아요. 한창 유행할 때 한번 만들어 보겠다고 야매 재료랑 집에 있는 감자 깎는 칼로 쇼하면서 만들어본 기억이 있는데요. 역시 시판제품을 사 먹는 이유를 또 한 번 알았네요. 훨씬 맛있고 간편했습니다. 마켓컬리에서 장 보면서 충동적으로 구매한 저스트그린 당근라페인데요.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추천드립니다.

 

[저스트그린] 당근 라페 200g - 마켓컬리

특별한 브런치를 완성해줄 - Better Life for All. 건강한 식재료부터 믿을 수 있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상품까지. 나와 내 가족이 사고 싶은 상품을 판매합니다.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www.kurly.com

컬리 추천상품, 저스트그린 당근라페입니다. 어랏 칼로리가 좀 있네요? 284칼로리입니다.


컬리 추천상품, 저스트그린 당근라페 원재료명입니다. 당근 78%가 들어가 있고요. 올리브오일, 홀그레인머스타드, 과채음료, 설탕, 소금등이 들어가있네요. 제가 만들었던 핸드메이드 당근라페에는 아마 홀그레인머스타드가 빠졌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러니 이런 맛이 안 나오지! 아 그리고 생각보다 당류가 높네요. 19g이 들어가 있습니다.

개봉 후 빨리 드시라고 합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홀그레인 머스터드가 당근이랑 잘 버무려져 있어요. 확실히 손수 감자채로 깎아서 만든 당근라페보다 더 맛있어 보이네요..


맛은 이게 당근 맞나 싶을 정도로 맛있어요. 새콤 달달한 맛이 당근맛을 희미하게(?)해주어 당근 싫어하는 분도 도전해 볼 만한데요? 딱 양도 두세 끼 정도 먹을양만 들어있어서 남을 것도 없겠어요. 그리고 당근라페+크림치즈 조합으로 샌드위치를 많이 만드는 거 같은데요. 제가 식빵 구워서 먹을 때 딸기잼 바르고 당근라페만 위에 올려서 먹었는데 완전 맛있어요. 충격적으로 괜찮은 조합이네요. 샌드위치랑도 잘 어울리고 밥반찬이나 도시락용으로도 좋아 보이는 당근라페.. 마켓컬리 컬리 추천템으로 종종 구매해야겠어요~

이상 컬리 추천상품, 저스트그린 당근라페 후기 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컬리 마이컬리팜 쿠폰, 방울토마토 바꿔먹은 후기

올웨이즈의 올팜이 앱테크로 유명하죠? 알고 있었는데 귀찮아서 안 하다 이번에 컬리에서 올팜이랑 유사한 마이컬리팜이 생겼다고 친구가 알려줬어요. 올팜도 궁금해서 깔아서 해보고 있는데

mixingk.tistory.com

 

 

마켓컬리 추천, 멕시카나 매콤달콤 닭강정 먹어본 후기

예전부터 후기가 좋아서 컬리 장바구니에 담아뒀던 멕시카나 매콤 달콤 닭강정.. 미루다가 이번에 장 보면서 구매해 봤어요. 역시나 후기는 정말 좋더라고요. 마켓컬리 추천 멕시카나 매콤달콤

mixingk.tistory.com

 

 

마켓컬리 카레, KART 버섯 비프카레 구매해봄!

마켓컬리에서 또 새로운 음식을 구매했어요. 버섯 비프카레라는 즉석카레인데요. 후기가 좋아서 냉큼 구매해 봤습니다. 가격은 좀 있더라고요. 3,980원에 구매했어요.Kart 버섯 비프카레입니다.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