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오이 러버를 위한, 레이스 감자칩 오이맛! 리뷰

브로콜리 2024. 2. 11. 17:24
728x90

이번에 친구가 엄청난 물건을 가져와서 함께 맛보았어요. 바로 레이스 감자칩 오이맛입니다. 와... 레이스 식초맛도 저에겐 충격이었는데 오이맛이라니요. 찾아보니 레이스 감자칩 종류가 단종된 것까지 포함하면 300가지 정도의 종류를 출시했다고 하네요. 몰랐던 레이스의 세계... 아무튼 레이스 오이맛은 중국에서 건너온 제품이고요. 참고로 저는 오이 헤이러에 가까운 사람입니다. (음식에서 골라낼 정도는 아니지만 생오이는 잘 못 먹음)

레이스 감자칩 오이맛


저 -50%부분의 한자가 궁금했는데 일본어 신동 친구가 포화지방산?이라고 읽어주길래 번역 돌리니 맞았아요... 대단한 녀석

친구들과 와인바에 갔는데 외부음식이라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먹었거든요. 괜찮다고 하시길래 친구가 감자칩 함께 먹어보지 않겠냐고 나눠드림ㅋㅋㅋ 또 흔쾌히 드셨던 재밌는 일화가 있습니다... 아무튼 레이스 감자칩 오이맛은 겉보기엔 평범한 감자칩과 같아 보입니다. 정체 모를 시즈닝 같은 게 뿌려져 있어요.


중국과자, 레이스 감자칩 오이맛의 맛은요. 처음 먹었을 땐 오잉? 이게 오이맛...? 싶은 맛이었어요. 왜냐하면 화한 박하나 민트 같은 맛이 났기 때문이죠. 오이맛인데 박하맛이 이상해서 몇 개 더 주워 먹어 보니 오이맛이 나긴 납니다. 하지만 약간 인공적인 오이 맛이났어요. 오이맛을 더 섬세하게 느끼는 분은 분명 싫어할 오이맛+인공적인 맛이었어요. 엄청 못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저는 한번 먹어본 걸로 만족합니다ㅋㅋ

친구 한명은 레이스 오이맛이 중국과자 중에서 좋아하는 과자라고 하더라고요. 역시 사람 입맛은 다양하네요. 새로운 과자를 먹어보고 싶으시면 중국에서 판매하는 레이스 감자칩 오이맛 먹어보는 거 추천드립니다. 중국여행 기념품으로 사 와서 친구들과 함께 먹어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레이스 감자칩 종류도 엄청나게 많다는 정보(?)도 알게 되었네요ㅎㅎ 이상 레이스 감자칩 오이맛 후기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콘 아이스크림 추천, 슈퍼콘 얼그레이 맛있는데..?!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는 아이스크림이 제철이죠? 그래서 아이스크림 할인점을 들렀는데요.. 처음 보는 콘아이스크림이 있더라고요. 슈퍼콘인데 처음 보는 색상이라 유심히 살펴보니 얼그레이

mixingk.tistory.com

 

세븐일레븐 과자추천! 씬포테이토앤초코 존맛~!!

세븐일레븐에서 처음 보는 과자를 발견했는데요. 궁금해서 구매해 봤습니다. 세븐일레븐 과자 씬포테이토앤초코 라는 과자였어요. 보다 보니 예전에 먹었던 이디야 크리미초코 감자쿠키랑 아

mixingk.tistory.com

 

자극적인 과자 추천! 썬칩 대파크림치즈 후기

오.. 요즘 이 썬칩 대파크림치즈맛 후기가 좋더라고요. Gs에 갔더니 하나 남아있길래 궁금해서 구매했습니다. 썬칩 대파크림치즈!! 유어스 상품이라 gs25 pb상품 같습니다. 썬칩 칼로리는 30g당 147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