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편의점 요거트, 서울유유 마이픽 꺾어먹는 요거트 구매~

브로콜리 2024. 1. 27. 23:36
728x90

우유가 여드름에 좋지 않다고 해서 우유가 들어간 제품은 최대한 안 먹으려 하지만, 간만에 요거트가 땡겨서 편의점에 갔어요. 예전엔 꺾어먹는 요거트는 비요뜨가 유일했던 거 같은데 요즘엔 다양한 꺾어먹는 요거트가 많이 생겼네요. 예전에 그래놀라 들어간 꺾어먹는 요거트도 있었던거 같습니다. 편의점 요거트 서울유유 마이픽 쿠키링맛은 미니스톱에서 1+1 행사를 하고 있었고 가격은 2,200원입니다.

서울유유 마이픽 꺾어먹는 요거트 플레인 쿠키링

서울우유 제품답게 국산 원유 74.79%가 들어있고요. 오레오 오즈도 들어있습니다.

저는 비요뜨가 빙그레 제품인가 했는데 비요뜨도 서울우유 제품이었네요! 그리고 비요뜨도 쿠키앤크림맛이 있음.. 왜 마이픽이란 제품이 나온 걸까요.. 


편의점 요거트 서울유유 마이픽 쿠키링 칼로리는 135칼로리, 당류는 17g입니다. 요거트 자체도 달달할 거 같은 느낌입니다.

역시나 비요뜨와 흡사한 구성.

꺾어서 오레오오즈 와르르 넣어봅니다. 오레오오즈 토핑을 저는 더 먹을 수 있는데 과자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아쉽.. 역시나 요거트맛은 달달한 맛이었고요. 먹으면서 비요뜨랑 요거트 맛이 비슷한 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같은 서울우유 제품이라 그랬나 봐요.


오레오 오즈도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오레오 오즈는 적었지만 요거트 양은 생각보다 많았답니다. 맛있는거+맛있는거 조합이기 때문에 맛은 있습니다. 하지만 먹을수록 비요뜨 초코링이 생각났어요. 장점 : 무난히 맛있다. 단점 : 비요뜨 초코링이 먹고 싶어진다가 제 평가입니다ㅋㅋㅋ

그나저나 찾아보니 마이픽 딸기맛은 초코링이 들어가네요?? 왜 만들었을까 궁금증도 함께 생기는 편의점 요거트 서울유유 마이픽 쿠키링 후기었습니다. 지금 미니스톱 행사로 1+1 하고 있는건 좋습니다!

편의점의 간식들

 

자극적인 과자 추천! 썬칩 대파크림치즈 후기

오.. 요즘 이 썬칩 대파크림치즈맛 후기가 좋더라고요. Gs에 갔더니 하나 남아있길래 궁금해서 구매했습니다. 썬칩 대파크림치즈!! 유어스 상품이라 gs25 pb상품 같습니다. 썬칩 칼로리는 30g당 147

mixingk.tistory.com

 

혜자로운 한끼, 알찬 한끼 세트 먹어봄!

예전에 인터넷으로 봐서 알고 있었는데 편의점 도시락인 혜자로운 한끼 세트가 가성비가 좋다더라고요. 마침 이날 점심으로 먹을만한걸 찾다가 Gs냉장고에 보이길래 구매해 봤어요. 혜자로운

mixingk.tistory.com

 

빵부장 초코빵 GS25 편의점 구매후기, 편의점 과자로 추천!!!

요즘 운동은 안 하고 간식만 계속 주워 먹게 되는 날씨와 컨디션입니다. 간식 덜먹고 운동해야지 하는데 잘 안되네요^^ 이번엔 편의점에 갔다가 빵부장 초코빵을 발견하고 구매했어요. 빵부장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