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콘 아이스크림 추천, 슈퍼콘 얼그레이 맛있는데..?!

브로콜리 2024. 1. 24. 09:09
728x90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는 아이스크림이 제철이죠? 그래서 아이스크림 할인점을 들렀는데요.. 처음 보는 콘아이스크림이 있더라고요. 슈퍼콘인데 처음 보는 색상이라 유심히 살펴보니 얼그레이라고 적혀있었어요!! 밀크티도 아니고 얼그레이맛? 당장 구매..

슈퍼콘 얼그레이 가격은요. 아할(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1,200원에 구매했습니다.

저는 슈퍼콘 얼그레이가 신상인줄 알았는데요. 찾아보니 작년 가을쯤 출시된 걸로 보여요. 슈퍼콘 얼그레이는 저에게만 신상 아이스크림인 걸로~ 슈퍼콘 초코바나나맛도 함께 출시된 걸로 보입니다! 우리동네 아할에는 없던데 ㅠ

슈퍼콘 얼그레이 원재료명입니다. 홍차추출분말이 볼드체로 되어있네요. 본인의 존재감을 강력히 어필하고 있어요.


슈퍼콘 얼그레이 칼로리는 240칼로리입니다. 당류는 22g이고요. 저번에 먹은 빵부장 초코맛이 더 당류 낮은 거 실화냐.. 그래서 아이스크림이 살이 많이 찌나 봐요. (아이스크림 밤마다 2개씩 먹다 앞자리 바뀐 사람임…)

슈퍼콘은 먹을 때마다 느끼는 건데 포장이 깔끔하게 잘 잘리는 거 같아요.

슈퍼콘 얼그레이 스페샬 에디숀-
윗면에 월드콘처럼 초코코팅 되어있고요. 저 토핑은 땅콩이 아니라 크런치 같은 과자라 땅콩 싫어하시면 슈퍼콘 얼그레이 좋아할거 같아요.


슈퍼콘 얼그레이 한입 먹어봅니다.. 와 맛이 웬만한 카페에서 파는 밀크티맛 아이스크림과 비슷한데요? 얼그레이 맛 답게 얼그레이향이 싸악 느껴지는게 맛도리네요… 또 일반 밀크티 아이스크림은 접해봤는데 얼그레이맛 아이스크림은 새롭네요. 그리고 맛 구현을 잘 해서 얼그레이 밀크티 좋아하시면 슈퍼콘 얼그레이도 만족스러울거 같아요.

이상 편의점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할인점 아이스크림 추천! 슈퍼콘 얼그레이 후기었습니다.

추천 포스팅

 

부라보콘 초코청크! 초코 아이스크림 좋아한다면 추천

부라보콘 바닐라 맛만 먹다가 부라보콘 초코맛은 처음 먹어봤는데요. 이거 맛도리네요!! 초코아이스크림 좋아한다면 꼭 먹어봐야 할 콘 아이스크림입니다~!부라보 초코청크, 아이스크림 할인점

mixingk.tistory.com

 

구슬폴라포 레몬&라임,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리뷰!

구슬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디핀다트와 해태의 콜라보 아이스크림인 구슬폴라포. 인터넷에서 보고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갔다가 발견하고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

mixingk.tistory.com

 

100칼로리 이하 아이스크림[해태 천해향바] 다이어터 간식으로 굿~

요즘 블로그를 해서 그런건지 비슷한 라인의 간식들은 다 먹어보고 블로그에 포스팅해야지 직성이 풀리는 걸까요ㅋㅋ 얼마 전에 해태 아이스가이 팝시클 자두바를 시작으로 모히또바 마지막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