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월드콘 초코맛 처음 먹어봄! 맛은..

브로콜리 2024. 4. 22. 08:56
728x90

월드콘 초코맛이 나온 걸 저는 이제 알았어요..! 찾아보니 몇 년 전 게시글도 있더라고요? 맛이 궁금하니까 구매해 봤어요. 저는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1,200원에 구매했습니다.

월드콘 초코맛

뭐니 뭐니 해도 월드콘~ 정말 다른 아이스크림 먹다가 월드콘 먹으면 역시 근본은 이거다 싶을 때가 몇번 있었어요.

월드콘 초코맛 영양정보입니다. 월드콘 초코맛 칼로리는 305칼로리예요. 와.. 그런데 당류가 30g입니다. 여기서 좀 무서워짐

월드콘 초코맛에 블랙쿠키초코칩도 들어있습니다.

월드콘 초코 아이스크림은 일반 월드콘과 색상 빼곤 비슷한 느낌이에요.

먹어보면 진짜 답니다. 아이스크림 안에 초코칩도 박혀있고요. 요 근래 먹은 아이스크림 중에서 라라스윗 초코바 다음으로 단듯..? 라라스윗은 대체당인데 월드콘 초코는 찐 당..! 저는 오리지널 월드콘이 더 나은 거 같고요. 강렬한 당충전을 원한다면 추천드려요~ 저는 한번 먹어본 걸로 만족할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