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편의점 과자추천, 세븐일레븐에서 밀카무 구매함! 맛있따...

브로콜리 2024. 4. 21. 21:48
728x90

저는 밀카 초콜릿을 많이 먹어보진 못했는데요. 밀카 초콜릿 종류가 많더라고요? 예전에 후기 남겼던 밀카오레오랑 친구가 올리브영 간식 추천이라며 같이 먹었던 밀카에어초콜릿 정도를 먹어봤습니다. 이번엔 카톡에서 친구들과 얘기를 하다가 해태 초코틴틴이 얇아지기 전 맛이라면서 밀카 무 비스킷을 추천하더라고요. 궁금했는데 마침 편의점에 라면 사러 갔다가 밀카무를 발견해서 구매했습니다! 저는 세븐일레븐에서 밀카무를 구매했고요. 가격은 1,300원에 구매했습니다.

편의점 과자추천, 세븐일레븐에서 밀카무 구매

MOO~답게 소가 포장지에 있군요. 밀카초콜릿은 100퍼센트 알프스 우유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크기는 이 정도입니다. 저렴하진 않은 듯..?


편의점 과자추천, 세븐일레븐에서 밀카무 영양정보입니다. 원산지는 폴란드이고요. 밀카무 칼로리는 190칼로리입니다. 당류는 11g이 들어가 있어요.

포장지를 오픈해 보면 밀카무 비스킷이 3개가 들어있습니다. 근성 없는 한놈은 반으로 부러져있네요.

멀쩡한 밀카무로 한컷~ 소모양 쿠키... 너무 귀엽네요. 다이제 느낌이 나기도 하고요?


뒷면에는 초코코팅이 되어있습니다. 초콜릿이 생각보단 금방 녹는 거 같아요. 맛은 진짜 맛있어요! 얇은 초코틴틴을 생각하기엔 비스킷 자체가 두꺼워서 통밀이 빠진 다이제에 더 가까운 맛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나저나 밀카 초콜릿 진짜 맛있네요?! 고급진 밀크초코맛이라 다른 비슷한 초코쿠키보다 더 퀄리티 좋은 느낌.. 당충전용 과자로 딱이라고 생각됩니다. 다이제나 초코틴틴 스타일의 쿠키 좋아하시면 밀카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편의점 과자추천으로 밀카무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세븐일레븐 과자추천! 씬포테이토앤초코 존맛~!!

세븐일레븐에서 처음 보는 과자를 발견했는데요. 궁금해서 구매해 봤습니다. 세븐일레븐 과자 씬포테이토앤초코 라는 과자였어요. 보다 보니 예전에 먹었던 이디야 크리미초코 감자쿠키랑 아

mixingk.tistory.com

 

[이디야 메뉴추천/크리미초코 감자쿠키] 후기

달달한 게 먹고 싶어서 이디야 배달을 시켰는데요~ 배달 금액 맞추려고 담았던 과자가 꽤 맛있었어요! 바로 크리미초코 감자 쿠키라는 과자예요. 당연히 기대 안 하고 시킨 건데 괜찮아서 후기

mixingk.tistory.com

 

밀카 오레오 초콜릿! 정신놓고 먹으면 순삭할 맛.. 초콜릿 추천

이번에 친한 언니집에 오랜만에 놀러 갔는데요. 언니의 최애 초콜렛을 여러 개 쓰윽 주시더라구요. 그중 하나가 자주 먹어보진 않았지만 유명한 밀카 초콜릿이었습니다. 밀카 초콜릿 종류가 정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