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망원동 맛집, 명륜진사갈비 마포성산점! 다양한 고기를 무한리필로~

브로콜리 2024. 1. 31. 23:21
728x90

최근 명륜진사갈비를 자주 가게 됩니다.  요즘 물가에는 차라리 명륜진사갈비 같은 무한리필집이 더 가성비가 좋기 때문이죠! 이번에도 망원동에서 친구들을 만나고 고기가 먹고 싶으니 명륜진사갈비를 가자고 의견이 모아져서 망원동 맛집 명륜진사갈비를 방문했어요. 

망원동 맛집 명륜진사갈비

망원동 맛집 명륜진사갈비 가게내부입니다. 저희는 딱 일요일 저녁쯤 도착했는데 앞에 2팀정도 있어서 웨이팅은 조금 있었어요. 

명륜진사 갈비 가격표와 갈비,,,


명륜진사갈비 리뉴얼된건 다들 알고계시죠? 리뉴얼된 명륜진사 갈비 로고가 라우드소싱에서 공모한것도 아시나요?!  저번에 혼자 발견하고 놀라워 했답니다. 아무튼 리뉴얼된 명륜진사갈비 가격은 18,900원입니다. 처음엔 좀 비싼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고기 종류도 다양하고 저는 리뉴얼 후에 더 많이 방문하고 있네요.

냉면, 된장찌개, 김치찌개, 계란찜 소갈비살등 사이드 메뉴도 있고요. 소화수 너무 귀엽긴 한데 뿌릴때 재가 너무 날려요ㅠㅠ 불 안나게 고기굽는법 알려주실분...

주문, 직원 호출, 불판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가능합니다!


밑반찬 셀프코너도 있고요. 밥도 있는데 저희는 고기만 공략한다고 밥은 안먹었어요.

갈비 외에 등갈비(프렌치렉), 목살, 통삼겹살, 숯불닭갈비, 돼지껍데기등 직접 가져와서 먹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기 목살이 질기지 않고 맛있어서 저는 갈비 다음으로 명륜진사 목살이 제일 맛있었어요!


그리고 명륜진사 묵이 정말 맛있어요.. 꼭 먹게되는듯.. 떡볶이 잡채 튀김류 그리고 미니 갈비버거가 있습니다. 갈비버거 꼭 해드세요!! 친구가 해먹자고 해서 했는데 안먹었으면 후회할뻔 했어요. 별미입니다^^

명륜진사갈비~ 고기 잘 구워주는 친구가 있어서 항상 든든해요.. 저는 고기를 못굽는 편인데 친구덕에 고기 굽는 실력이 좀 늘었답니다^^! 

명륜진사 꿀팁 갈비버거


마지막으로 명륜진사 갈비버거를 만들기 위한 빵+갈비 직화구이입니다ㅋㅋ 여기 빵에 버터바르고 잼바르고 갈비 싸악 끼워서 먹으면 눈이 커지는 맛이 난답니다..! ㅋㅋㅋ좀 괴식같긴 한데 한번 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매력있는 맛입니다ㅋㅋㅋㅋ

고기 고수인 친구도 망원동 명륜진사갈비 마포성산점의 고기는 질이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친구말대로 고기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론 삼겹살이 굽기도 힘들고 좀 아쉬웠던거 같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저는 망원 맛집 명륜진사갈비 마포성산점 다음에도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명륜진사갈비 모음집

 

명륜진사갈비 서울 송파점 방문! 나이별 가격 정리

지난 주말 친구들과 명륜진사갈비를 방문했어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서울 송파점이었는데요. 요즘 명륜진사 갈비가 리뉴얼되어서 확실히 예전이랑은 다르더라고요. 잠실 명륜진사갈비 입구입

mixingk.tistory.com

 

 

종로맛집 [명륜진사갈비 종로 관철점] 방문 후기

요즘 물가가 너무 비싸서 무한리필집이 더 저렴하다고 느끼는 거 저만 그런 게 아니죠? 예전에도 신촌 명륜진사갈비를 같이 갔던 친구들과 이번엔 명륜진사갈비 종로관철점을 방문했어요. 가게

mixingk.tistory.com

 

 

[신촌 명륜진사갈비] 갈비 맛집, 무한리필~!

주말에 안산 둘레길을 다녀와서 신촌을 방문하였는데요. 굶주린 배를 채울 맛집을 찾다가 명륜진사갈비를 발견했어요. 친구들은 그렇게 먹고 싶지 않았지만 제가 아직 명륜진사갈비를 가본 적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