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신촌 명륜진사갈비] 갈비 맛집, 무한리필~!

브로콜리 2022. 10. 10. 23:37
728x90

주말에 안산 둘레길을 다녀와서 신촌을 방문하였는데요. 굶주린 배를 채울 맛집을 찾다가 명륜진사갈비를 발견했어요. 친구들은 그렇게 먹고 싶지 않았지만 제가 아직 명륜진사갈비를 가본 적이 없어서 강하게 어필했더니 흔쾌히 같이 가주었습니다. 고맙다 친구들아~^^

명륜진사갈비 위치입니다. 아웃백 근처에 있었어요. 

신촌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1인분에 16,500원!! 요즘 외식 물가가 비싸서 정말 합리적인 가격인 거 같습니다..!

명륜진사갈비 메뉴~

저희는 주류는 따로 시키지 않고 무한리필 3인에 친구가 삼겹살도 먹고 싶다고 해서 삼겹살을 1인분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무한리필 주문 고객에 한하여 삼겹살을 1인분에 2,000원에 판매한다고 하네요.
삼겹살은 크게 기대 안 하고 시켰는데 맛있어서 시키기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추가해서 드셔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5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 홀에 사람은 별로 없었어요. 하지만... 다 먹고 나갈 때쯤엔 모든 테이블이 거의 만석이었고 식당 내부에 갈비 연기가 자욱했습니다ㅋㅋ... 사람 없이 여유롭게 드시고 싶으시면 일찍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셀프바를 제대로 찍지 못했네요 ㅎㅎ.. 음료와 반찬, 채소들을 리필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밥도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지만 저는 고기를 더 먹기 위해 먹지 않았습니다^^

3명이어서 그런지 갈비는 한 번에 3덩이 정도 나왔고 삼겹살도 두껍게 2덩이가 나왔습니다. 저희는 갈비를 한번 더 리필해서 꾸역꾸역 먹었더니 환경 부담금을 내지 않아도 될 정도로 남김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배는 터질 거 같았다고 합니다ㅎ... 그리고 마늘 그릇에 참기름에 넣어서 끓여(?) 먹으면 정말 맛있으니까 꼭 함께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제 첫 명륜진사갈비는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친구들 얘길 들어보니 명륜진사 갈비가 지점마다 맛 차이가 심한 거 같다고 하네요. 하지만 신촌점은 친구들도 맛있었다고 합니다. 저도 만족스러워서 신촌점은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네요. 많이 못 먹으면 무한리필 집은 돈 아깝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엔 외식 가격이 너무 올라서 그런지 가격도 저렴하다고 생각되네요^_ㅠ 이상 신촌 명륜진사갈비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