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명륜진사갈비 서울 송파점 방문! 나이별 가격 정리

브로콜리 2023. 10. 16. 22:31
728x90

지난 주말 친구들과 명륜진사갈비를 방문했어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서울 송파점이었는데요. 요즘 명륜진사 갈비가 리뉴얼되어서 확실히 예전이랑은 다르더라고요.

명륜진사갈비 서울 송파점

잠실 명륜진사갈비 입구입니다. 등갈비 프렌치랙 부위는 처음 들어봐요.


명륜진사갈비 나이별 가격 안내문이에요.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은 만 10세 이상은 18,900원으로 성인이랑 같은 가격이네요. 만 나이 7~9세는 11,000원 4~6세는 9,000원입니다.

무한 리필 이용시간은 평일 120분 주말 공휴일 100분입니다. 확실히 리뉴얼 전보다 고기 종류도 많고 샐러드바에  음식들도 다양했어요. 떡볶이랑 튀김도 있어서 먹기 좋았고요.


다른 지점은 직접 고기를 가져와서 먹었었는데 서울 송파점은 갈비부터 먼저 주시더라고요. 역시 명륜진사 갈비답게 갈비가 맛있어요. 삼겹살과 문 앞에 있던 프렌치랙도 야무지게 구워 먹었습니다. 고기들 퀄리티는 다 괜찮고 맛있었어요.

저희가 좀 애매한 시간대에 방문해서 그런지 고기 종류가 안 채워진 게 있더라고요. 샐러드바 음식들도 좀 식은 게 있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애매한 시간대라 사람들이 적어서 쾌적하게 먹고 나왔습니다. 지난번에 방문한 다른 명륜진사갈비는 사람이 많아지니까 연기가 자욱했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 차라리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가 저렴하게 먹기 좋습니다. 추천드립니다!!

맛집멋집

 

종로맛집 [명륜진사갈비 종로 관철점] 방문 후기

요즘 물가가 너무 비싸서 무한리필집이 더 저렴하다고 느끼는 거 저만 그런 게 아니죠? 예전에도 신촌 명륜진사갈비를 같이 갔던 친구들과 이번엔 명륜진사갈비 종로관철점을 방문했어요. 가게

mixingk.tistory.com

 

성남 고기가 맛있는, 국가대표 수진점 고기 무한리필!!

지난번 성남에 들렀을 때 친구가 최근에 꽂힌 고기 무한리필 집이라고 가보자고 하더라고요. 저는 처음 들었는데 국가대표 고깃집이라는 무한리필 고기집이었어요. 저희가 방문한 지점은 국가

mixingk.tistory.com

 

[신촌 명륜진사갈비] 갈비 맛집, 무한리필~!

주말에 안산 둘레길을 다녀와서 신촌을 방문하였는데요. 굶주린 배를 채울 맛집을 찾다가 명륜진사갈비를 발견했어요. 친구들은 그렇게 먹고 싶지 않았지만 제가 아직 명륜진사갈비를 가본 적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