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망원동 마포구청역 빵쌤, 망원 빵맛집! 떡도 맛있음ㅋ

브로콜리 2024. 2. 1. 08:51
728x90

망원역은 많이 가봤는데 마포구청역은 처음 가보는거 같아요. 친구들이 마포구청역 카페에 있다고 해서 쫄래쫄래 갔습니다. 마포구청역 6번출구 바로 앞에 있는 빵쌤이라는 빵집 카페였어요.

마포구청역 빵쌤

친두들이 빵 맛집이라고 해서 그러려니 했는데 빵 종류 자체가 엄청 많았어요! 시식해 볼 빵도 다양했었습니다.

사진 흔들렸지만 쇼케이스도 있었고요.

귀여운 고양이푸딩도 팔아요! 밑에 몰드 같은 데서 고양이 푸딩을 만드나 봐요.

친구들이 미리 구매한 빵들.. 그리고 빵집인데 떡도 팔더라고요. 심지어 맛있다..? 단팥이 들어있는 절편인데 떡맛집입니다. 쫄깃하구 너무 맛있었어요.

이날 친구가 사준 마카롱과 우유 케이크였나.. 아무튼 우유가 들어간 빵과 마카롱인데, 제가 고른건 좀 맛이 애매했어요ㅎㅎ.. 제가 주문한건 추천하지 않을게요..!

그래도 친구가 복 많이 받으라고 꼭 복 써진 마카롱 사준게 너무 귀여워서 한컷~ 망원동 마포구청역 빵쌤 역에서도 가깝고 빵종류도 다양해서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