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충무로 뷔페 추천, 솔라고호텔 아미고 레스토랑 후기!

브로콜리 2024. 1. 26. 19:02
728x90

회사 점심회식으로 다녀온 솔라고호텔에 위치한 아미고 레스토랑입니다. 충무로역 근처에 있는 솔라고 호텔 2층에 위치한 뷔페고요. 나름 맛있게 먹어서 후기 남겨봐요.

충무로 뷔페 추천, 솔라고호텔 아미고 레스토랑


충무로 뷔페 추천, 솔라고호텔 아미고 레스토랑 가격은 18,000원이고요. 운영시간도 확인하세요.
아미고 레스토랑 운영시간은 평일 11:30~14:00 이며,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가게내부입니다. 생각보다 넓고 손님도 많더라고요. 요즘엔 물가가 너무 올라서 차라리 뷔페를 가는 게 가성비가 좋은거 같습니다.

테이블 셋팅~


디저트류가 괜찮았어요! 먹은 티라미수 케이크와 크로플을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케이크가 맛있는 뷔페는 잘 없는데 좋았어요. 시간이 있었으면 커피랑 더 집어먹었을텐데 아쉽네요.

아이스크림도 있고요. 아이스크림은 못먹었네요 아쉽...

빵류… 무려 와플 생지가 있어서 놀랐어요..! 직접 와플 기계에 눌러서 크로플을 만들어 먹으면 됩니다. 하지만 시간을 5분이나 기다려야해서 회전율이 별로였어요ㅎㅎ..


먹느라 정신없어서(+불편해서) 다른 음식사진은 못 찍었지만 초밥류도 있었고 쌀국수도 만들어 주셨습니다. 한식류도 있었고 음식 종류는 다양했던거 같아요. 저는 연어 샐러드가 크기도 크고 맛있어서 제일 맛있게 먹었네요. 음식 종류도 다양했고 맛도 무난하고 가격대도 적당해서 괜찮은거 같습니다. 

충무로역 맛집으로 솔라고호텔 아미고 레스토랑 추천드립니다!

함께보면 좋은 포스팅

 

충무로역 맛집, 간단히 혼밥하기 좋은 남산김밥

요즘 김밥이 맛있어서 가볍게 밥 먹고 싶을 때 김밥을 먹곤 합니다. 집 근처 김밥집이 문을 잘 안 열어서 아쉬워요. 흑흑 아무튼 충무로역 근처에 김밥 맛집을 찾아보니 충무로역 근처에 김밥집

mixingk.tistory.com

 

을지로 에스프레소, 더데일리카페인 을지로 방문

을지로 에스프레소, 더데일리카페인 을지로에 방문했습니다. 여기 에스프레소가 맛있다고 추천받아서 방문했었는데요. 종종 대기가 많을 때도 있다고 했는데 다행히 방문했을 땐 대기가 없었

mixingk.tistory.com

 

방산시장 영업시간, 베이킹재료 사러 직접 다녀옴!

방산시장을 처음 알게 된 건 제과제빵을 하는 친구가 방산시장에 베이킹 용품을 구매하러 간다는 얘기를 듣고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저도 베이킹이 취미인지라 인터넷으로만 재료를 사다가 방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