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스타벅스 신메뉴 프렌치 바닐라라떼 후기

브로콜리 2024. 7. 5. 19:06
728x90

오늘 출근하는데 친구들이 스벅 신메뉴인 프렌치 바닐라라떼를 마신다고 하더라고요. 커피생각이 별로 없었는데 급 마시고 싶어서 스타벅스가서 마셨습니다.

스타벅스 신메뉴 프렌치 바닐라라떼 가격은 6,500원입니다


사이렌오더로 7.11일 까지 7일간 신규음료 주문하면 별을 3개나 더 줘요! 대박이죠.

스타벅스 신메뉴 프렌치 바닐라라떼 하단에 시럽같은게 깔려있어요.

회사에서 밑면만 찍어봤습니다 ㅋㅋㅋ바닐라빈도 보이네요.

미국에서 출시됐던 프렌치 바닐라 라떼를 재해석 한거라고 하네요.


하단 시럽과 커피를 섞은모습… 아이보리색 커피네요. 블론드 라떼여서 그런지 커피자체는 맛있었는데 너!무! 달았어요 ㅠㅠㅠ

톨사이즈 기준 당류가 24g이 넘습니다. 프렌치 바닐라라떼 칼로리는 205칼로리이고요. 너무 달아서 시럽좀 빼고 마셔도 될거같아요. 스벅신메뉴인 프렌치 바닐라라떼 같이먹은 친구들도 달다고 하더라고요. 달지만 않았으면 더 만족스러웠을텐데.. 그래도 별도 많이주고 좋네요.


저는 신메뉴 구매로 별3개를 적립해줘서 총4개가 적립되었구요. 저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적립 혜택도 있어서 총 5개 받았습니다. 엄청나네요ㅋㅋ 별 일곱개 있었는데 바로 별쿠폰 받았습니다. 이상 신스타벅스 신메뉴 프렌치 바닐라라떼 마신 후기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더벤티 메뉴, 바닐라딥라떼 저당 옵션으로 마심!

네, 저는 요즘 더벤티의 바닐라딥라떼에 빠졌습니다. 더벤티 아바라 맛있더라고요.. 아이스 바닐라 라떼 칼로리 높은 건 알지만 액상과당을 종종 찾게 되네요.. 흐흐 더벤티에 저당 옵션이 생긴

mixingk.tistory.com

 

이디야커피 메뉴 및 가격, 이디야에서 초콜릿 마심+칼로리!!

요즘에 이디야 카페는 잘 안 가게 되는데요. 이디야 아메리카노가 괜찮단 얘길 듣고 한번 마셔보고 싶은데 이디야 자체를 잘 안 가고 있네요. 뭔가 지점도 많이 사라진 듯... 이번에 아빠가 이디

mixingk.tistory.com

 

매머드커피 메뉴 및 가격정리! 제일 저렴한 메뉴인 아메리카노(s)마심~

예전에 다녔던 회사 근처에는 매머드커피가 제일 가까워서 종종 갔었는데요. 요즘엔 갈 일이 없다가 오랜만에 출근하는 길에 매머드커피에 방문했습니다. 예전엔 매머드 커피가 990원이라고 광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