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추천, 세븐일레븐 젤루조아 체리콕 맛있음!

브로콜리 2024. 6. 30. 21:28
728x90

헬스 때리고 집 가는 길에 간식이 먹고 싶더라고요. 운동하고 먹으면 0칼로리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갔는데 운명처럼 만난 아이스크림입니다. 젤루조아 체리콕이라는 아이스크림입니다. 나름 신상 아이스크림인거 같은데요. 세븐일레븐에서만 판매한다고 되어있었고 1+1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저는 다른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어서 다른 아이스크림을 골랐지만 세븐일레븐 행사 아이스크림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추천, 세븐일레븐 젤루조아 체리콕

젤루조아 체리콕 가격은 1,800원인데 1+1 행사를 하고 있어서 하나에 900원 꼴이네요. 리미티드 에디션이라고 적혀있어서 곧 단종되지 않을까 싶고요. 젤리가 들어있다고 해서 좀 기대가 되긴 했습니다.


그리고 젤루조아 체리콕의 가장 큰 장점은 칼로리가 90칼로리 밖에 안 되는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이라는 점인데요. 당류는 14g이지만 칼로리가 90칼로리면 다이어터 간식으로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세븐일레븐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젤루좋아 체리콕의 원재료명도 확인해 주세요! 제일 마지막에 대체당도 들어간 거 같습니다. 요즘엔 대부분 대체당이 들어가네요.

꺼내보면 쭈쭈바 형태의 아이스크림입니다. 여름에 먹기 딱 좋죠..! 그리고 색깔 보세요. 완전 체리색 아이스크림이라 좀 설레었습니다.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세븐일레븐 젤루조아 체리콕 맛은요.. 솔직히 한정판 과자나 간식들이 생각보다 별로일 때가 있어서 큰 기대는 안 했습니다. 그런데 이 녀석 맛있어요! 체리콕, 닥터페퍼의 맛 구현을 잘한 거 같아요. 체리콕 좋아하시면 먹고 후회하진 않을 거 같습니다. 그런데 젤리는 있으나 없으나 한 느낌이라 굳이 넣었어어야 했나 싶네요ㅎㅎㅎ.... 그래도 아이스크림 자체가 맛있어서 저는 맛있게 먹었네요. 세븐일레븐 젤루조아 체리콕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으로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라라스윗 저당 초콜릿 초코바 후기! (칼로리+당류)

이번에 회사에서 아이스크림을 사서 돌리셨는데요~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사 온 거 같건대 라라스윗도 있더라고요! 라라스윗 초코바 맛이 궁금해서 라라스윗을 가져왔습니다. 라라스윗 저

mixingk.tistory.com

 

 

100칼로리 이하 아이스크림[해태 천해향바] 다이어터 간식으로 굿~

요즘 블로그를 해서 그런건지 비슷한 라인의 간식들은 다 먹어보고 블로그에 포스팅해야지 직성이 풀리는 걸까요ㅋㅋ 얼마 전에 해태 아이스가이 팝시클 자두바를 시작으로 모히또바 마지막

mixingk.tistory.com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추천![해태 모히또바]

얼마 전에도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구매했던 자두바를 만족스럽게 먹었는데요. 이번에도 아이스크림 사러 갔다가 자두바 옆에 있는 모히또바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자두바와 같은 70칼로리가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