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일본기념품, 고급스러운 맛의 하얀연인(시로이코이비토白い恋人)

브로콜리 2024. 6. 16. 17:08
728x90

요즘 주변에 저 빼고 다 일본여행을 가고 있어요. 슈퍼엔저에 한국에서 가까운 나라다 보니 많이들 가는거 같아요.  올해는 해외여행 생각이 없었는데 저도 가야 할 거 같은 기분이..

암튼 최근 일본 다녀온 친구가 고맙게도 일본 기념품을 사줬는데요. 처음 보는 과자지만 너무 맛있어서 리뷰 남겨봅니다. 바로 하얀연인(시로이코이비토白い恋人)라는 랑그드샤 과자입니다. 쿠크다스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하얀연인(시로이코이비토白い恋人)

이건 포장지를 깐 모습이고요.

화이트 초콜릿 12피스~ 랑그드샤라고도 적혀있네요. 메이드 인 홋카이도라고 합니다.

하얀연인 뒷면도 한번 찍어봤고요.

이건 뭐지.. 박스 뒷면 같습니다.


러브 앤 스위트~ 플라스틱 케이스에 포장된 랑그드샤 쿠키가 3개씩 들어있습니다.

일본이 이런 건 잘하는 거 같아요. 일본느낌이 듬뿍나는 패키지입니다. 포장도 깔끔하고 일본 기념품 추천으로 하얀연인 좋을거 같습니다.

포장지 뜯어보면 정사각형의 쿠키가 나옵니다. 뭔가 한국의 쿠크다스에 비하면 쿠키 가장자리가 노릇하게 익은 비주얼입니다. 그런데 이 가장자리 부분이 식감이 독특해요. 약간 바삭한 누룽지 식감도 나고요. 사르르 녹는
쿠크다스와는 다른 식감이라 신기했어요.


옆모습도 찍어봤습니다. 화이트 초콜릿이 샌드 되어 있고요. 저렴한 맛없는 화이트 초코맛이 아니라 진짜 고급스러운 맛이 나요ㅋㅋㅋㅋ
선물해 준 친구가 친구 가족들은 도쿄바나나 보다 하얀연인을 더 좋아한다고 하던데 납득이 가는 맛이었어요. 냉동해서도 먹으면 맛있을 거 같아서 얼려서도 먹어봤는데 저는 실온상태의 쿠키가 더 맛있었어요.

제가 하얀연인 받았을땐 요즘처럼 덥진 않아서 냉장보관은 안해도 됐을거 같은데 여름엔 초코 부분이 좀 녹을거 같긴 해요. 전 만족스럽게 먹어서 다음에 일본 여행 가게되면 기념 품으로 하얀연인 구매도 고려해 봐야겠어요~ 일본 여행 기념품으로 하얀연인(시로이코이비토白い恋人)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오사카 여행기 Day3] 한큐패스로 교토, 청수사, 산넨자카, 니넨자카, 아라시야마까지!

3일차는 유튜브에서 추천한 루트대로 클룩에서 미리 구매한 한큐패스로 교토를 방문하기로 했다. 엄마는 교토 도쿄 계속 헷갈려 해서 어딜 가는지 이해시키기 포기함 ㅋㅋ 한큐 투어리스트 패

mixingk.tistory.com

 

 

일본 푸딩 만들기, 다이소 푸딩 믹스 일본여행 기념품~

지난번 오사카 여행을 다녀오면서 구매한 일본 다이소 커스터드 푸딩믹스 입니다. 저는 다이소 말고 캔두(cando)라는 백엔샵에서 구매했어요. 저 앞의 3이 믹스 3개가 들었단 게 아니고 푸딩컵 3개

mixingk.tistory.com

 

 

4년만에 다시 먹음, 오사카 이치란라멘 도톤보리점 본관 후기!

저는 지금 오사카에 있습니다. 원래 이치란라멘을 몰랐었는데요. 4년 전 코로나 터지기 전 마지막 해외여행인 도쿄를 갔을 때 유명한 라멘인걸 알고 처음 먹어봤어요. 가끔 한국에서 라멘을 먹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