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크기는 작지만 맛있는 편의점 빵추천!찰깨크림빵 커스터드

브로콜리 2024. 7. 11. 09:14
728x90

나온지는 좀 된거 같은데요. 인터넷에서 맛있다고 본거같은 편의점 신상빵인 찰깨크림빵이에요. Gs갔다가 있길래 냉큼 구매했습니다. 편의점 빵추천으로 찰깨크림빵 커스터드 후기 남겨볼게요~

편의점 빵추천 !찰깨크림빵 커스터드

찰깨크림빵 커스터드 원재료명 입니다. 냉장보관 해야해요. 가격은 gs25에서 2,500원에 구매했습니다.


찰깨크림빵 커스터드 영양정보입니다. 당류는7g으로 생각보다 적었고요. 칼로리는 221칼로리로 생각보다 높네요 ㅋㅋ

그리고 놀라운건 찰깨크림빵 커스터드의 크기! ㅋㅋㅋㅋㅋㅋ이렇게 작은 편의점빵은 처음봅니다ㅋㅋㅋ그래도 나름 크림빵이라고 플라스틱 케이스에 쏙 들어가있는게 웃깁니다ㅋ


정말 조구마하죠..? 깨찰빵은 그냥 깨찰빵만 먹어도 맛있는데 안에 크림까지 들었다니 너무 궁금했거든요.

오.. 한입 먹었는데 정말 맛있네요..? 깨찰빵의 쫄깃함과 커스터드 크림의 달콤 부드러움이 조화로웠어요. 역시 맛있는거+맛있는거 조합은 맛없을수가 없죠.


작은건 킹받지만 안에 크림이 실하게 들어있어요. 조금씩 아껴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찾아보니 쏠티밀크맛도 있네요. 비싸지만 맛있어서 다른맛도 먹어보고 싶어요. 이상 편의점 빵추천 찰깨크림빵 커스터드 먹어본 후기었습니다. 크기만 좀 더 컸다면 완벽했을거 같아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다이소 과자 추천, 처음 먹어보는 꽃게랑 불짬뽕!

요즘 다이소에서 과자 사는 재미가 생겼습니다. 다이소에서 파는 과자들이 가격이 싸다더라고요. 그만큼 용량을 줄인거일수도 있지만요. 아무튼 저는 매운새우깡을 친구가 추천해준 이후로 정

mixingk.tistory.com

 

김가네 메뉴 정리(김밥,분식) 충무로역 김가네 혼밥하기 좋다!

요즘 야근이 많네요ㅠㅠ야근하고 집 가는길에 저녁을 먹고 가려고 했는데요. 늘 가던 충무로역 김밥집인 충무김밥이 문을 닫아서 근처에있는 충무로역 김가네를 갔습니다. 정확히는 김가네 한

mixingk.tistory.com

 

다이소 과자추천, 허쉬 초코 팝콘 맛있음~!!

다이소에 들리면서 다이소 과자코너를 지나치지 못하고 하나 구매했는데요. 다이소 과자가 다른곳 보다 가격을 싸게 살 수 있다는 얘길 듣고 다이소를 종종 이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또 단게 땡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