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ABC초코쿠키 쿠키앤크림 칼로리와 후기!

브로콜리 2024. 7. 7. 14:48
728x90

ABC초코쿠키 기본맛은 맛있게 먹었는데 쿠키앤 크림은 안먹어봐서 이번에 구매했는데요. 이번에 간식으로 에이비씨 초코쿠키 쿠앤크맛 구매했어요. 칼로리와 당류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초콜릿과 쿠앤크의 환상케미라고 적혀있어요. 저는 gs25에서 구매했고요. 가격은 1,400원에 구매했습니다.

Abc초코쿠키 쿠앤크 칼로리는 235칼로리입니다. 양이 많지 않은데 칼로리가 제법이네요. 당류는 19g이 들어있습니다.

원재료명 확인해 주세요~

박스는 초코송이가 연상되는 형태입니다. 박스를 뜯어보면 초코쿠키라고 적힌 봉투가 나와요.

박스에 쏟아줍니다. ABC초코쿠키 쿠키앤크림 밑면에는 과자이름과 걸맞게 초코쿠키가 있고요.

쿠앤크 초콜릿은 에이비씨 형태로 쿠키위에 붙어있습니다. Abc초코와 쿠키 동시에 먹는듯한 맛이 나는데요. 역시 오리지널맛에 뒤지지 않을정도로 쿠앤크도 맛있어요. 쿠앤크 초코와 쿠키 조합이 맛있네요ㅎㅎ갑자기 생각난건데 민트맛도 나오면 좋겠네요.. 맛있겠당… 이상 편의점 과자로 편의점 간식으로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