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밀카 오레오 초콜릿! 정신놓고 먹으면 순삭할 맛.. 초콜릿 추천

브로콜리 2023. 5. 18. 17:36
728x90

이번에 친한 언니집에 오랜만에 놀러 갔는데요. 언니의 최애 초콜렛을 여러 개 쓰윽 주시더라구요. 그중 하나가 자주 먹어보진 않았지만 유명한 밀카 초콜릿이었습니다. 밀카 초콜릿 종류가 정말 다양하네요. 제가 선물 받은 건 밀카 오레오 초콜릿입니다. 이번에 당떨어진김에 먹어볼까 하고 뜯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한 판을 다 먹을 뻔했어요. 위험한 녀석이에요. 궁금해서 쿠팡을 검색해 보니 쿠팡에서도 밀카 오레를 판매하고 있어요. 갓쿠팡..

 

밀카 오레오 초콜릿

COUPANG

www.coupang.com

 

밀카 오레오맛 초콜릿입니다. 밀카 특유의 보라색 포장이네요. 궁금해서 상세페이지도 읽어 봤는데 포장지에 그려진 소는 밀카의 상징 릴라라고 하네요. 유럽 아이들은 소를 그릴 때 보라색으로 그릴 정도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밀카 초콜릿은 알프스 청정 지역 최고급 우유 100%로 만들었다고 해요.

밀카오레오 영양성분도 확인하세요! 총칼로리는 100g에 550 칼로리입니다. 당류는 49g이 들어간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밀카 포장지를 뜯어보았습니다. 먹기 쉽게 나눠져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총 15 조각으로 나눌 수 있네요.


박살ㅋ 하지만 저는 마음이 급해서 이모양으로 조각냈습니다. 녹을까봐 냉동실에 넣어뒀더니 잘 안잘리더라고요. 공포의 쓴맛으로 송판 깨듯 초콜릿을 부숴줬습니다.(송판 격파 해본적 없음)

와우 단면을 보니 오레오가 여기 숨어있었어요. 밀크 초콜릿 겉면에 속에는 오레오 화이트 초코가 들어있는게 보입니다. 부드러운 밀크초콜릿과 오레오가 콕콕박혀 있어서 스트레스 풀리는 맛이에요. 달다구리 최고입니다. 역시 오레오는 사랑이네요. 초콜릿 제공해준 언니에게도 맛있다고 카톡하니 그래도 한번에 다 먹으면 살찐다고 적당히 먹으라고 전화왔네요ㅋㅋ 너무 맛있어서 한번에 다 먹을뻔 하긴 했습니다^^!

오레오 좋아하시는 분른 무조건 추천이고 호불호 없는 맛이라 달다구리 간식 초콜릿 추천으로 밀카 오레오 추천드립니다!

간식 추천 포스팅!
 

편의점 과자추천, 세븐일레븐에서 밀카무 구매함! 맛있따...

저는 밀카 초콜릿을 많이 먹어보진 못했는데요. 밀카 초콜릿 종류가 많더라고요? 예전에 후기 남겼던 밀카오레오랑 친구가 올리브영 간식 추천이라며 같이 먹었던 밀카에어초콜릿 정도를 먹어

mixingk.tistory.com

 

아이스크림처럼 먹는게 맛있는[서주 우유 생크림빵] 추천 후기!

충격 고백할 게 있는데 저는 생크림빵을 좋아해욧. 그래서 이번에도 유튜브에서 본 빵을 눈독 들이고 있다가 마켓컬리에서 장 보면서 구매했습니다. 바로 서주 우유 생크림빵이라는 크림빵입니

mixingk.tistory.com

 

티그레를 닮은[미주라 초코칩 통밀도너츠] 후기

어느덧 회사과자 10탄입니다! 이번에 리뷰해 볼 과자는 저도 개인적으로 자주 사 먹었던 미주라 통밀 도넛츠인데요. 자세히 보니 평소에 먹던 미주라 통밀 도너츠랑 살짝 다르더라고요? 바로 미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