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세븐일레븐 과자추천! 씬포테이토앤초코 존맛~!!

브로콜리 2023. 12. 29. 16:08
728x90

세븐일레븐에서 처음 보는 과자를 발견했는데요. 궁금해서 구매해 봤습니다. 세븐일레븐 과자 씬포테이토앤초코 라는 과자였어요. 보다 보니 예전에 먹었던 이디야 크리미초코 감자쿠키랑 아주 비슷한 과자였어요! 같은 제조사일까요? 이디야 과자 후기는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이디야 메뉴추천/크리미초코 감자쿠키] 후기

달달한 게 먹고 싶어서 이디야 배달을 시켰는데요~ 배달 금액 맞추려고 담았던 과자가 꽤 맛있었어요! 바로 크리미초코 감자 쿠키라는 과자예요. 당연히 기대 안 하고 시킨 건데 괜찮아서 후기

mixingk.tistory.com

세븐일레븐 과자추천 씬포테이토앤초코, 가격은 2,800원입니다! 12개가 들어있고요.

씬포테이토앤초코의 원재료명입니다. 포테이토 비스켓이 들어가 있네요.

씬포테이토앤초코 칼로리는 1봉당 30칼로리예요. 당류는 2g이 들어있고요. 곱하기 12하면 전체칼로리가 되겠군요. 저는 1봉 칼로리로 생각하고 먹으려고요 ^^!

씬포테이토앤초코에는 신기한 디테일이 있는데요!

먹고 난 빈 봉지를 넣는 구멍이 있어요ㅋㅋ 웃긴 게 이디야도 비슷한 모양이었거든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이렇게 버리면 분리수거는 안 하는지…

12개 잘 들어있고요. 플라스틱 케이스가 있어서 그런지 더 꽉 차 보이네요.

정말 어릴 때 먹던 오리지널 틴틴처럼 생겼어요. 이런 얇은 초코과자 항상 먹고 싶었는데 리뉴얼된 틴틴보다 이게 더 옛날 틴틴 같아요. 지금 통통한 틴틴은 취급 안함…!

얇기는 정말 얇지요? 가운데 초코가 샌드 되어 있는 감자쿠키예요. 이게 안 어울릴 거 같은데 감자랑 초코 조합이 꽤 괜찮답니다. 이디야 과자랑 맛은 거의 비슷한거 같아요! 아마 같은 회사가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세븐일레븐 과자추천으로 씬포테이토앤초코 추천드립니다! 얇은 초코과자 좋아하시면 맛있게 먹을 거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