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을지로 에스프레소, 더데일리카페인 을지로 방문

브로콜리 2024. 1. 18. 23:24
728x90

을지로 에스프레소, 더데일리카페인 을지로에 방문했습니다. 여기 에스프레소가 맛있다고 추천받아서 방문했었는데요. 종종 대기가 많을 때도 있다고 했는데 다행히 방문했을 땐 대기가 없었어요.

을지로 에스프레소, 더데일리카페인 을지로

카페는 그렇게 크지 않았어요.

을지로 에스프레소, 더데일리카페인 을지로 메뉴입니다. 크림이 올라간 에스프레소인 카페 콘파냐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3,250원입니다. 가격도 괜찮네요. 메뉴가 영어로 되어있는 건 좀 아쉽습니다 ㅠㅠ

가게 내부예요. 손님이 나가시고 안쪽에 앉아있는 자리로 안내해 주셨어요.

저는 피넛버터파우더를 넣어달라고 했고 지인분은 시나몬을 넣었어요. 피넛버터는 그렇게 향이 강하진 않더라고요. 다음엔 시나몬가루를 넣어야겠어요. 에스프레소에 설탕은 안 들어갔는지 좀 쓰긴 했지만 크림이 맛있었어요. 커피도 마시고 나서 입에 남는 향이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네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