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상수역 근본 라멘집 라멘트럭~ 방문!

브로콜리 2024. 1. 23. 23:24
728x90

상수역 맛집 라멘집인 라멘트럭은 상수근처 가게되면 방문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상수역에 들리면서 점심으로 딱 먹기 좋은 라멘트럭을 방문했습니다!

저희가 얼마나 일찍 만났냐면 라멘트럭 오픈시간 전에 만났어요 ㅋㅋㅋㅋ그런데 라멘트럭 운영시간이 포털 n사와 k사가 정보가 다르더라고요. 당연히 n사의 정보가 맞을 줄 알았는데 이번엔 k사가 맞더라고요.

라멘트럭 오픈시간은 바로 11시고요. 21:30분까지 운영합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없어요.


저희가 1빠로 들어와서 키오스크로 주문을 했고요. 기본 라멘에 숙주 무료 추가가 가능해서 숙주 추가를 했습니다.
상수맛집 라멘트럭에는 라멘, 신라멘, 진라멘, 차슈멘 등 다양한 라면들이 있어요!

어쩌다보니 오픈런이 된.. 이른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저희는 차슈추가 쿠폰을 받을 수 았어서 차슈추가 쿠폰을 받았어요. 음료도 받을 수 있어서 야무지게 챙겨 먹었네요.


마침내 나온 라멘들~ 저만 기본 라멘이고 친구들은 차슈가 많이 들어간 차슈멘, 농도가 더 진한 진라멘등 다른 라멘들로 주문하더라고요. 밑반찬은 테이블에 있는 단무지와 김치 덜어서 드시면 됩니다. 처음엔 단무지만 뒀다가 저는 김치 먹고 싶어서 덜어서 먹었네요. 뼛속까지 한국인^^;;

역시 라멘트럭은 뜨끈한 국물 땡기는 겨울에 방문하기 좋았어요. 지난번 방문했던 다른 라멘집은 너무 짜서 국물을 먹기가 어려웠는데 라멘트럭 라멘은 국물이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서비스로 받은 차슈도 좋았고요. 간장계란? 양념된 계란도 맛있습니다. 상수에서 간단하게 혼밥 맛집으로도 추천드립니다.

이상 상수맛집 라멘트럭 후기 었습니다.

홍대 이모저모

 

홍대 방탈출 카페 이스케이퍼스 2호점, 방탈출 초보의 방탈출 후기!

저는 아직 방탈출을 해보지 않은 방탈출 뉴비인데요..! 이번에 홍대에 놀러 가면서 색다른 걸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친구들이 방탈출 안 해봤으면 해 보자고 하더라고요. 마침 여러 번 해본

mixingk.tistory.com

 

또간집 삐라 받은 집! 홍대 피자 뉴오더클럽 방문

풍자의 또간집은 볼 때마다 재밌지 않나요. 제가 또간집의 삐라를 받은 집에 처음 방문했어요! 바로바로 홍대에 있는 홍대피자 뉴오더클럽에 방문했습니다. 홍대 뉴오더클럽 또간집 삐라. 이때

mixingk.tistory.com

 

홍대에 이런곳이.. 음식백화점 한식뷔페!

홍대에서 가성비 한식뷔페를 발견했어요~ 9번출구랑 바로 이어져 있는 lg펠리스빌딩 지하1층에 위치해있고요. 구내식당같은 푸드코트가 있습니다. 홍대 한식뷔페 푸드코트처럼 꽤 넓죠? 그런데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