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홍대•상수역 중식당 가성비 맛집, 후통! 또 방문의사 100%

브로콜리 2024. 1. 25. 23:37
728x90

이번에 홍대에 가면서 쭉 상수 쪽에서 놀았는데요. 이날 저녁으로 먹은 홍대·상수가성비 맛집인 후통에서 만족스럽게 식사를 했어요. 최근 방문했던 식당들은 굳이 한번 더 갈 필요는 없겠다 생각했는데요. 후통은 맛도 좋았고 무엇보다 가격도 좋아서 다음에도 방문하고 싶은 홍대 중국음식점입니다.

홍대•상수역 중식당 맛집, 후통!

후통 건물의 생김새는 주택을 개조한 식당 같아요~

00
홍대•상수역 중식당 맛집, 후통 영업시간은
11:30~24:00 입니다. 배달포장 가능하고요. 홍대 브레이크 타임 없는 귀한 식당이에요. 늦게까지 영업하는 것도 좋네요!

가게는 1층 2층이 있었고요. 저희는 1층으로 안내받았어요. 

옷도 테이블 옆에 둘 수 있었어요~ 세심한 배려^_^

테이블에서 주문해 줍니다. 마침 화면이 절묘하게 고량주를 보고 있었네요.. 그리고 네이버 영수증 이벤트도 가능해서 빙홍차도 하나 받아서 마셔줬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3명이서
어향가지 덮밥/우육면/시래기 동파육(바오번 2)
이렇게 주문했어요.

앞접시와 단무지 물이 나오고요. 물도 맹물이 아니고 차였던걸로 기억해요.

홍대•상수역 중식당 가성비 맛집인 후통 우육면입니다~ 고기도 꽤 많이 들어갔고 도가니도 있더라고요? 도가니 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먹으니 맛있네요ㅎㅎ 국물도 진하고 맛있었고요.


어향가지 덮밥입니다. 먹다 보니 밥보다 가지가 더 많이 남게 되는 가지덮밥은 처음인 거 같아요. 원래 반대로 남지 않냐며... 어향가지덮밥 추천합니다! 딱 한국인 입맛 패치가 잘된 맛있는 덮밥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가지가 넉넉해서 먹기 좋더라고요. 어향가지 덮밥은 다음에도 먹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기대했던 동파육! 냄비 아래에 불을 붙여줘서 끝까지 따끈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바오번은 처음 먹어보는데 반으로 접힌 꽃빵 같았어요ㅋㅋㅋ 신기해서 동파육이랑 싸 먹어 봤는데 매력 있습니다. 원래는  바오번 추가 주문할까 고민했는데 한번 맛본 걸로 만족했어요. 동파육에 시래기가 들어가서 뭔가 한국적인 느낌~


바오번에 싸본 동파육... 동파육은 좀 아쉬웠던 게 친구왈 불을 계속 켜두니 고기가 갈수록 질겨지는 느낌은 있다고 했어요. 저는 최악의 동파육도 한번 먹어봐서 이 정도면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동파육은 다음에는 안 시키고 다른 음식을 도전할 거 같고 어향가지랑 우육면은 또 먹을 거 같다는 친구의 말에 공감했습니다. 

홍대•상수역 중식당 가성비 맛집, 후통 이렇게 3명이서 4만원 좀 넘게 나왔으니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다양하게 먹어볼 수 있는 홍대 중식당 후통 추천드려요! 다음에도 근처 오게 되면 또 들릴 의향 100%입니다^^ 가게 찾은 친구 칭찬해~

홍대 맛맛집 멋멋집

 

또간집 삐라 받은 집! 홍대 피자 뉴오더클럽 방문

풍자의 또간집은 볼 때마다 재밌지 않나요. 제가 또간집의 삐라를 받은 집에 처음 방문했어요! 바로바로 홍대에 있는 홍대피자 뉴오더클럽에 방문했습니다. 홍대 뉴오더클럽 또간집 삐라. 이때

mixingk.tistory.com

 

연남동 맛집, 일쩜오플로어 딸기크레이프롤 먹음!

이번에 연남동에 방문했는데요. 일쩜오플로어라는 연남동 맛집 카페를 들렀어요. 일쩜오플로어에서 딸기 크레이프를 파는데요. 비주얼이 정말 압도적이라 맛이 궁금했답니다. 이번에 다녀온

mixingk.tistory.com

 

홍대 카페 추천! 깔끔하고 조용했던 바나나 하루키

이번에 친구들을 홍대에서 만났는데요! 친구가 가보고 싶다고 한 카페가 원래는 성수에 있었는데 홍대로 옮겼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바나나 하루키라는 카페였는데 카페도 깔끔하고 사람도 생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