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또간집 삐라 받은 집! 홍대 피자 뉴오더클럽 방문

브로콜리 2024. 1. 15. 21:54
728x90

풍자의 또간집은 볼 때마다 재밌지 않나요. 제가 또간집의 삐라를 받은 집에 처음 방문했어요! 바로바로 홍대에 있는 홍대피자 뉴오더클럽에 방문했습니다.

홍대 뉴오더클럽 또간집 삐라. 이때가 또간집 첫화더라고요!

평일 저녁이었는데 20분 정도 웨이팅 했었어요.


홍대 피자 뉴오더클럽 메뉴입니다. 풍자가 먹었던 풍자세트(?)인 트러플 루꼴라와 포테이토를 반반 시켰어요!

셀프로 이용할 수 있는 셀프바~

가게 내부는 그렇게 크진 않았어요. 이 점은 좀 아쉬웠던..

ㅋㅋㅋ나이프에 피자가 너무 피자집 같아서 찍었어요ㅋ


풍자 set인 트러플 루꼴라와 포테이토 반반입니다. 포테이토 맛은 감자튀김이 잔뜩 올라가서 좀 치트키 같았고요. 위에 올라간 시즈닝이 양념감자 같아서 맛있었습니다. 루꼴라 피자도 트러플향과 신선한 루꼴라 조합이 맛있었어요. 뉴오더클럽에서 뭐 먹을지 고민이면 풍자처럼 먹어봐도 좋을 거 같아요. 조합 맛있었습니다. 피자가 두 조각 남아서 포장도 요청드렸는데 잘 포장해 주셔서 집에서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오랜만에 마신 블루문~ 블루문 잔에 담아주셔서 더 좋았네요. 홍대 피자 맛집으로 또 간집에 나온 뉴오더클럽 추천드립니다!

홍대의 맛맛집집

 

홍대에 이런곳이.. 음식백화점 한식뷔페!

홍대에서 가성비 한식뷔페를 발견했어요~ 9번출구랑 바로 이어져 있는 lg펠리스빌딩 지하1층에 위치해있고요. 구내식당같은 푸드코트가 있습니다. 홍대 한식뷔페 푸드코트처럼 꽤 넓죠? 그런데

mixingk.tistory.com

 

홍대 애견동반 카페, 서당개2년로스터스 방문~!

가을에 방문해서 다녀온 진 좀 됐는데요. 메인 홍대 쪽 말고 경의선숲길 제일 끝쪽에도 카페들이 많더라고요. 가을이라 야외에서 커피 마시기도 좋았고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여서 눈호강ㅎㅎ

mixingk.tistory.com

 

홍대 콘하스 연남점, 작업하기 아주 좋은 카페~!

콘하스라는 카페를 아시나요? 저는 몇 년 전 합정 콘하스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그때도 노트북 작업이나 그림작업하기에 괜찮은 카페로 알고 있었어요. 또 방문해보려고 했는데 합정 콘하스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