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홍대 카페 추천! 깔끔하고 조용했던 바나나 하루키

브로콜리 2023. 11. 25. 15:57
728x90

이번에 친구들을 홍대에서 만났는데요! 친구가 가보고 싶다고 한 카페가 원래는 성수에 있었는데 홍대로 옮겼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바나나 하루키라는 카페였는데 카페도 깔끔하고 사람도 생각보다 적어서 조용한 홍대카페로 추천하고 싶네요.

사진 맨날 대충 찍다가 사진 고수 친구를 따라서 찍었더니 너무 잘 나왔어요… 역시 사람은 배워야 함 ㅠㅠ

홍대카페 바나나 하루키는 3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가개 내부는 꽤 넓었고 만석이 아니라 여유 있었어요. 매장도 엄청 깔끔했답니다.

핀터레스트 사진 같은 케이크… 민트색의 레몬 케이크도 있었는데 무난하게 바나나하루키니까 초코 바나나케이크를 하나 골랐어요.

바나나 하루키 메뉴입니다. 디저트 별도 1인 1음료라고 합니다. 프릳츠원두를 사용하네요! 프릳츠 커피 맛있는데 커피 맛있을 거 같아요~ 하지만 저녁이라 저는 페퍼민트차로 시켰습니다! 요즘 페퍼민트 차 맛있더라고요!

친구 따라서 몇 컷 더 찍어봤어요. 구도가 예술이네요…

페퍼민트 차 아이스는 평소 먹던 페퍼민트차의 민트 향보단 민트향이 약해서 좀 아쉬웠어요. 초코케이크는 안에 바나나가 들어있었고요. 특이한 게 초코시트지만 초코 생크림을 넣지 않아서 색달랐어요! 먹을 땐 평소 먹던 초코케이크랑 좀 다른데 뭐지.. 맛있군 ㅎ 하면서 먹다 글 쓰면서 보니까 확실히 좀 다르네요~

케이크도 맛있었고 카페도 쾌적해서 수다 떨기 좋았어요. 홍대 카페로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