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홍대 방탈출 카페 이스케이퍼스 2호점, 방탈출 초보의 방탈출 후기!

브로콜리 2024. 1. 21. 23:48
728x90

저는 아직 방탈출을 해보지 않은 방탈출 뉴비인데요..! 이번에 홍대에 놀러 가면서 색다른 걸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친구들이 방탈출 안 해봤으면 해 보자고 하더라고요. 마침 여러 번 해본 고인물 친구도 있고 인생 처음으로 방탈출 도전 해보기로 했습니다. 저희는 홍대 방탈출 카페 이스케이퍼스 2호점을 방문했어요.

홍대 방탈출 카페 이스케이퍼스 2호점은 상수역 근처에 있고요. 예약은 친구가 아래 이스케이퍼스 사이트에서 미리 예매해뒀어요.

 

이스케이퍼스 : ESCAPERS

ESCAPERS, 이스케이퍼스, 홍대이스케이퍼스, 방탈출까페, 방탈출, 방탈출제작, 연남동방탈출, 카톡방탈출, 방탈출게임

www.escapers.co.kr

홍대 방탈출 카페 추천 이스케이퍼스 2호점

홍대 방탈출 카페 추천 이스케이퍼스 2호점은 지하에 있었어요. 

홍대 방탈출 카페여서 그런지 벽면에 게임 캐릭터들이 너무 귀엽네요~


홍대 방탈출 카페 이스케이퍼스 방탈출 가격입니다. 
2인은 46,000원 3인 69,000원 4인 92,000원으로 1인 23,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네모네모마믈 미벤트라고 이벤트도 하는데 이름에 ㅁ이 들어가면 할인하는 이벤트도 하고있어요.

저희가 진행했던 테마는 만약, 당신이 길을 잃었다면 이라는 테마였고요. 야외와 실내에서 진행되는 90분 테마입니다. 방탈출인데 야외에서도 진행하는 게 신기했어요. 직원분이 설명해 주시면 태블릿을 가지고 야외와 실내에서 문제를 풀면 되는 형식이었어요. 난이도는 별 3개여서 그렇게 어렵진 않았는데 저는 초심자라 고수 친구가 없었으면 좀 헤맸을 거 같긴 합니다. 실외에도 나가는 테마다 보니 활동량도 많아서 날씨가 좋지 않은 날은 다니기 힘들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방탈출이니까 스릴러 같은 내용일 줄 알았는데 감성+감동적인 스토리라 의외였습니다. 방탈출 꽤 재밌잖아... 다음엔 좀 더 스릴 있는 테마로도 해보고 싶네요. 


저희는 7분정도 남기고 방탈출 성공했고 직원분께 성공률을 물어보니 거의 90퍼센트 정도는 탈출한다고 하더라고요. 홍대 방탈출 초보가 처음 해보기에 딱 좋은 테마였던 거 같아요. 야외로 나가는 건 좀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긴 하지만요. 방탈출이 끝나고 보드에 낙서를 할 수 있게 마카가 준비되어 있었고요. 사진 촬영해 주는 서비스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길을 잃었다면 노트도 함께 주셨어요. 여운이 남는 전리품이네요^^ 아직 방탈출 안해보셨으면 홍대 이색체험이나 놀거리로 해보기 좋을 거 같아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른 테마의 방탈출을 해보겠습니다! 이상 홍대 방탈출 카페 이스케이퍼스 2호점 후기었습니다.

참고하면 좋은 홍대 포스팅

 

또간집 삐라 받은 집! 홍대 피자 뉴오더클럽 방문

풍자의 또간집은 볼 때마다 재밌지 않나요. 제가 또간집의 삐라를 받은 집에 처음 방문했어요! 바로바로 홍대에 있는 홍대피자 뉴오더클럽에 방문했습니다. 홍대 뉴오더클럽 또간집 삐라. 이때

mixingk.tistory.com

 

홍대 콘하스 연남점, 작업하기 아주 좋은 카페~!

콘하스라는 카페를 아시나요? 저는 몇 년 전 합정 콘하스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그때도 노트북 작업이나 그림작업하기에 괜찮은 카페로 알고 있었어요. 또 방문해보려고 했는데 합정 콘하스

mixingk.tistory.com

 

홍대 애견동반 카페, 서당개2년로스터스 방문~!

가을에 방문해서 다녀온 진 좀 됐는데요. 메인 홍대 쪽 말고 경의선숲길 제일 끝쪽에도 카페들이 많더라고요. 가을이라 야외에서 커피 마시기도 좋았고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여서 눈호강ㅎㅎ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