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홍대에 이런곳이.. 음식백화점 한식뷔페!

브로콜리 2023. 12. 23. 21:43
728x90

홍대에서 가성비 한식뷔페를 발견했어요~ 9번출구랑 바로 이어져 있는 lg펠리스빌딩 지하1층에 위치해있고요. 구내식당같은 푸드코트가 있습니다.

 

 

홍대 한식뷔페

푸드코트처럼 꽤 넓죠? 그런데 사람이 많진 않더라고요. 아는 사람만 오는 느낌..


저는 바로 입구 앞에 있는 가게에서 먹었는데요. 상호명이 면사랑인거 같아요. 오늘의 메뉴 선택하면 한식뷔페처럼 자유롭게 담아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8,000원 입니다! 가성비 정말 좋습니당

뷔페에서 반찬을 담아서 왔더니 제육도 함께 주시는데요. 쌈싸서 먹으니 든든하더라고요. 야구르트 후식까지 주셔서 잘 먹고 왔습니다. 홍대에서 가성비 한식뷔페 찾으시면 추천드려요! 홍대입구랑도 가까워서 좋았어요. 홍대에서 저렴하게 한끼 해결하고 싶으시면 추천드립니다!

저렴한 홍대한끼

 

홍대 미친가성비! 저렴한 한끼, 홍대 봉주르 요일정식 먹음

요즘엔 유튜브 쇼츠나 인스타 릴스로 정보를 많이 얻네요! 이번에도 쇼츠 혹은 릴스에서 발견한 식당인데요. 홍대에 엄청나게 저렴한 식당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봉주르라는 식당인데 여기서

mixingk.tistory.com

 

 

홍대한식 간단한 식사, 묘한 분위기의 연남동 코리아식당 방문!

요즘 홍대를 자주 오게 되네요. 덕분에 홍대 구석구석 맛집 지도가 늘어나는 거 같아서 뿌듯합니다. 이번엔 친구랑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저렴하게 먹을만한 한식을 찾고 있었는데요. 잘 다니지

mixingk.tistory.com

 

홍대 가성비 파스타, 추억의 봉대박 파스타&찜닭 홍대점!

봉대박 파스타라고 아시나요? 어렸을 때 자주 갔었던 가성비 파스타 맛집인데요. 홍대에 가성비 파스타인 봉대박 파스타 집이 있었던 걸로 봤었는데 어느 날 홍대 갔을 때 갑자기 생각나더라고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