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홍대 애견동반 카페, 서당개2년로스터스 방문~!

브로콜리 2023. 12. 27. 18:07
728x90

가을에 방문해서 다녀온 진 좀 됐는데요. 메인 홍대 쪽 말고 경의선숲길 제일 끝쪽에도 카페들이 많더라고요. 가을이라 야외에서 커피 마시기도 좋았고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여서 눈호강ㅎㅎ 해서 좋았습니다. 홍대 애견동반 카페 서당개2년로스터스라는 카페입니다! 카페 이름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홍대 애견동반 카페 서당개2년로스터스

홍대 애견동반 카페 메뉴입니다! 펫밀크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디카페인 가능해서 디카페인으로 시켰던 거 같아요.

가을은 날씨가 선선해서 야외에서 마셨는데요. 카페 2층 내부입니다.

친구는 따뜻한 차를 시켰고 찻잔이 독특했어요~ 커알못인 저는 커피가 좀 썼는데 커잘알 친구는 커피맛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차도 맛있었고요. 무엇보다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야외 좌석에서 보이는 골목 뷰~ 우연히 들어갔는데 힐링되는 장소였어요. 강쥐들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고요.
홍대 애견동반 카페, 서당개2년로스터스 추천드립니다. 날이 풀리면 또 방문하고 싶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