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강남족발, 완미족발에서 온족+불족 먹음!

브로콜리 2024. 1. 10. 23:08
728x90

이번에 강남에서 친구들과 족발을 먹었는데요~ 강남 족발 맛집을 찾아보려고 했는데 이미 친구가 다녀와서 맛집 검증을 끝낸(?) 족발집이 있더라고요. 저희가 방문한 강남족발은 완미족발이라는 족발집이었습니다.

강남족발맛집, 완미족발

강남족발, 완미족발 처음에 도착했을 땐 테이블이 하나 있길래 냅다 들어가서 앉았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고요ㅠㅠ 4팀정도가 기다리고 있어서 30분 정도 기다렸어요!


강남족발, 완미족발 메뉴입니다. 족발 오마카세답게 족발 종류들이 참 다양하네요.

강남족발, 완미족발 먹는 방법도 벽에 붙어있어요. 족발이랑 먹을 소스들이 다양했어요. 이렇게 소스 많이 주는 족발집은 처음인 듯…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했고요. 껍족을 시킨 것 같지만 온족+불족 시키고 껍데기를 추가했어요. 사이드로 미니큰날치알 주먹밥도 시켰습니다.

와… 정망 한상 그득 나와요. 저번에 연남동에서도 이렇게 한 쟁반에 족발이 나왔는데 완미 족발도 비슷하게 나오네요!

세계최초 족발 오마카세~ 오마카세답게 족발과 곁들여 먹들 소스들이 다양했습니다. 물론 족발도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었고요. 불족이랑 명란마요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고요.


따로 시킨 껍데기입니다! 몇 개 집어먹고 찍은 사진 이긴 합니다.. 껍데기도 도톰하고 칼집이 나 있었고요. 맛있는 껍데기라 좋았습니다. 껍데기도 좋아하시면 드셔보세요. 사람도 많고 평일인데도 웨이팅 있는 이유를 알겠네요. 강남족발, 완미족발 강남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강남의 이곳저곳

 

강남 대형 카페추천, 프레임바이로찌 케이크도 맛있다!

이번에 친구들이랑 강남에서 만났는데요. 요즘 빨리 문 닫는 카페들은 문을 빨리 닫네요. 찾아보다가 강남 대형카페인 프레임바이로찌가 괜찮아 보여서 방문했어요. 프레임 바이로찌는 예전에

mixingk.tistory.com

 

강남 혼밥 추천! 뚠뚠이 김밥에서 와사비김밥을~

회사 다니면서 김밥이 진짜 물렸었는데 최근에 잘 안 먹다 보니 김밥이 다시 맛있어졌어요! 그래서 요즘 김밥을 찾아 먹고 있답니다. 이번에 강남에서 간단하게 혼밥 할만한 곳이 있나 찾아보다

mixingk.tistory.com

 

강남역 혼밥하기 좋은 곳! 쿠차라 삼성서초사옥점

미국의 치폴레가 생각나는 쿠차라… 치폴레 먹고 싶을 때 종종 먹었었는데요. 강남에서 혼밥 할만한 곳을 찾다가 쿠차라가 강남에도 있어서 방문했어요. 부리또볼에 치킨 시키면 가격도 가성비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