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종각 카페, 결 라떼와 까눌레가 맛있다(빈브라더스)

브로콜리 2024. 1. 11. 13:50
728x90

예전에 친구가 빈브라더스의 커피가 맛있다고 얘기해 줘서 빈브라더스를 종종 들었는데요. 최근 종각역에서 친구들과 신년회를 하고 2차로 갈 카페를 찾고 있었어요. 찾아보니 종각 카페 결이 후기가 괜찮더라고요. 그런데 친구가 빈브라더스에사 운영하는 매장인 거 같다고 해서 바로 방문했습니다. 종각 카페 결!

맛있는 까눌레 3종!

카페 결 외부입니다. 결이란 글자가 멋지네여..

카페 내부입니다. 의자가 엄청 편하진 않았지만 좌석이 많았고 천장이 높아서 좋았어요!

종각 카페, 결 메뉴입니다. 신기한게 에스프레소, 롱블랙, 아메리카노, 플랫화이트, 라떼, 바닐라라떼 모두 가격이 동일했어요. 원두에 따라서만 가격이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원래 아메리카노 마시려다 라떼로 바꿨어요ㅎㅎ저녁시간이라 다들 디카페인으로 원두를 골랐습니다.

까눌레가 맛잇다고 하길래 3종류 주문했습니다. 유자말차, 더블 바닐라, 캬라멜 마론 시켰습니다.

종각 카페, 결에서 시킨 커피들과 까눌레~ 빈브라더스는 저렇게 원두에 관한 설명이 들어간 종이를 줍니다.

라떼아트가 하트여서 기분 좋았던~

3가지 맛 까눌레는 다들 한 번씩 맛봐야 하니까 4등분해서 야무지게 먹었어요. 까눌레 맛집이더라고요 ㅋㅋ 전 바닐라가 제일 괜찮았고 유자말차 맛도 상큼하니 괜찮더라고요. 종각 카페, 결 들리시면 까눌레도 같이 먹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종각 카페, 결 빈브라더스 매장답게 커피도 맛있고 만족스러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