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잠실 베이글 맛집, 니커버커 베이글 후기

브로콜리 2024. 1. 13. 22:07
728x90

최근 잠실에 방문했었는데요. 처음엔 런던베이글 잠실을 갈까 하다가 포장도 웨이팅이 거의 1시간이어서 친구들과 송리단길 근처에 있는 니커버커 베이글에 방문했어요. 저는 포장만 해서 왔고요. 친구는 점심을 안 먹어서 매장에서 베이글로 간단하게 식사했습니다. 

잠실 베이글 맛집, 니커버커 베이글

베이글집답게 크림치즈도 종류별로 있습니다. 

모자이크 처리 하니 매장이 잘 안 보이네요. 매장은 테라스 같은 외부랑 내부 둘 다 있었고요. 테라스 같은 곳도 난로가 가동되고 있어서 춥지 않았어요.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키오스크로 가능했고요. 포장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서 저는 카운터 가서 주문했어요.

잠실 베이글 맛집, 니커버커 베이글 메뉴입니다.. 저는 에브리띵과 바질토마토가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에브리띵은 치아씨드, 참깨, 양파, 마늘 등이 들어간 베이글이라고 합니다. 


잠실 베이글 맛집, 니커버커 베이글 음료메뉴입니다. 음료 메뉴는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았어요. 니커버커 베이글 주차는 건물 지하에 유료주차장이 있다고 하네요.

저 베스트 메뉴는 세트메뉴가 아니고 추천 조합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잠실 베이글 맛집, 니커버커 베이글 포장~

잠실 베이글 맛집, 니커버커 베이글 잘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왔어요. 약간 양파+마늘 시즈닝 같은 냄새는 에브리띵에서 나는 맛 같았어요. 바질 토마토도 이름에 충실하게 바질이랑 토마토맛이 났어요. 저는 크림치즈는 따로 안시켜서 집에 있는 잼과 버터를 발라서 먹었는데 역시 크림치즈 조합은 못 이기네요. 개인적으로 베이글이 맛있었지만 제 입에는 좀 질기긴 한 게 아쉬웠습니다. 아직 서울 3대 베이글은 다 안먹어봤는데 기회되면 도장깨기 하고 싶네요. 

잠실 이모저모

 

잠실 롯데월드몰, 노티드 월드 카페 방문! 민트초코 드디어 먹음~

이번에 잠실에서 친구 애기 돌잔치가 끝나고 방문했던 롯데월드몰 노티드 월드입니다. 보통 노티드가 아니고 노티드월드인 이유는 뭘까요. 일단 규모는 굉장히 커서 놀랐습니다. 그만큼 주말에

mixingk.tistory.com

 

명륜진사갈비 서울 송파점 방문! 나이별 가격 정리

지난 주말 친구들과 명륜진사갈비를 방문했어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서울 송파점이었는데요. 요즘 명륜진사 갈비가 리뉴얼되어서 확실히 예전이랑은 다르더라고요. 잠실 명륜진사갈비 입구입

mixingk.tistory.com

 

잠실 송리단길 중국가정식 진지아, 마라 곱창전골과 꿔바로우 먹음!

이번에 잠실 송리단길에서 친구가 평소에 맛있게 먹었다던 마라곱창을 같이 먹자고 해서 먹어봤어요. 송리단길 메인 거리에서 살짝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었어요. 중국가정식 진지아라는 중국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