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잠실 롯데월드몰, 노티드 월드 카페 방문! 민트초코 드디어 먹음~

브로콜리 2023. 9. 8. 10:00
728x90

이번에 잠실에서 친구 애기 돌잔치가 끝나고 방문했던 롯데월드몰 노티드 월드입니다. 보통 노티드가 아니고 노티드월드인 이유는 뭘까요. 일단 규모는 굉장히 커서 놀랐습니다. 그만큼 주말에 자리 잡는 것도 주문하는 것도 쉽지 않았어요.

이번에 예전엔 못 봤던 컵케이크도 판매하더라고요. 비주얼 너무 예쁘지 않나요. 엄청 화려해서 외국 카페 쇼케이스 찍은 줄 알았어요.

역시 노티드의 시그니처 크림도넛도 보여요. 예전에 민트초코 먹고 싶었는데 단종된 건지 없어서 못 먹었었거든요. 이번에 갔더니 있어서 드디어 노티드 민트초코를 먹을 수 있었어요.

매장 내부는 층고가 엄청 높았고요. 석촌호수 뷰의 창가 자리가 좋았었는데 저기는 앉는 게 쉽지 않을 거 같습니다. 2층도 있었고 복층처럼 한 칸 더 올라가면 앉을 수 있는 좌석도 있었어요. 체감 3층규모 카페 같음.

풍선이랑 캔음료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굿즈 판매하는 곳도 따로 있더라고요. 노티드 캐릭터들이 참 귀여워요.

짠~ 드디어 민트초코 도넛 영접! 친구는 기본 생크림이 맛있다고 해서 기본 시키더라고요.

다른 친구는 컵케이크를 못 참겠다면서 구매했는데요. 한입 먹어봤거든요. 노티드가 컵케이크도 잘 만드네요. 빵도 맛있고 크림도 버글거리지 않고 맛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노티드 컵케이크 먹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거 같아요.

그리고 드디어 영접한 민트초코 도넛~ 맛은 생각보단 달았습니다. 그래도 노티드 답게 크림 맛있었고요. 커피랑도 잘 어울렸어요. 조금 덜 달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저는 한번 먹은 걸로 만족하고 다음엔 생크림 먹을 거 같아요. 이상 잠실 노티드 월드카페 방문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