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잠실 송리단길 중국가정식 진지아, 마라 곱창전골과 꿔바로우 먹음!

브로콜리 2023. 8. 27. 18:17
728x90

이번에 잠실 송리단길에서 친구가 평소에 맛있게 먹었다던 마라곱창을 같이 먹자고 해서 먹어봤어요. 송리단길 메인 거리에서 살짝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었어요. 중국가정식 진지아라는 중국음식 전문점이었어요.

송리단길 중국가정식 진지아

블루리본서베이 리본도 있었고요. 기대가 됩니다~

가게 내부는 주택을 개조한 건지 2층에도 좌석이 있었고요. 좀 이른 저녁이라 그런지 별도로 웨이팅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중국가정식 진지아 메뉴.
친구의 추천대로 마라곱창전골을 시키기로 했고요. 다들 꿔바로우도 먹고 싶다고 해서 마라 곱창전골 소자로 시켰습니다. 가격은 32,000원이었어요.

요리류 메뉴에도 다양한 요리들이 있었는데요. 꿔바로우 소자 함께 시켰습니다. 가격은 19,000원이에요.

짜사이와 양배추 절임이 밑반찬으로 나왔어요. 이때 좀 웃겼던 게 주방에서 요리하면서 마라소스를 넣은 거 같았는데 매운 냄새가 확 나는 거예요. 1층에 앉아있던 손님들 저희 포함 다 기침하고 재채기함ㅋㅋ 2층에 앉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주문한 마라 곱창전골 소자가 나왔습니다. 숙주등 채소들과 얼린두부 피쉬볼 건두부등 마라탕 재료들 들어가 있었고요. 위에 올라간 곱창이 미리 초벌하고 올린건지 불향이 확 나더라고요.

저는 마라곱창의 불향나는 곱창이 특히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맵기는 맵찔이한테 좀 매울거 같았어요. 저는 국도 먹을 생각으로 국도 함께 앞접시에 떴는데 기름이 너무 많았고 맵기도 꽤 매워서 국을 먹을 정도는 아니었어요. 원래도 훠거나 마라탕 국은 안 먹는다고 하니까 그렇겠다 했어요.

그리고 꿔바로우~ 꿔바로우 진짜 맛있었어요. 고기가 신선한 건지 지금까지 먹은 꿔바로우 중에 손꼽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꿔바로우 먹고 다른 요리 메뉴들도 맛있겠다 생각했어요. 소스도 리치랑 파인애플이 들어가 있는데 맛있더라고요. 꿔바로우 추천드려요!

개인적으로 마라전골은 속이 좀 쓰릴정도로 매워서 제 입엔 좀 아쉬웠고요. (맵찔이 아닌데 이날 좀 힘들었음) 꿔바로우는 다음에도 또 먹어보고 싶네요. 이상 송리단길 맛집 진지아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