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구로구 오류동 치킨 맛집~ 87닭강정 포장 후기!

브로콜리 2023. 12. 13. 23:07
728x90

평소에 치킨을 먹지 닭강정은 그렇게 찾아먹진 않았거든요. 그런데 오류동에 있는 87 닭강정은 맛이 신선해서 종종 생각나요. 이번에도 오랜만에 배달 주문해 봤어요. 구로구 오류동 치킨 맛집이랍니다!

구로구 오류동 치킨 맛집~ 87닭강정

저는 87 오리지널 소자로 주문했고요. 쿠팡이츠로 주문해서 픽업해 왔어요. 마침 할인되는 쿠폰이 있어서 적용했더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가게가 리뉴얼한 거 같았는데 포장지도 예전이랑 다르게 변했어요.

열어보면 때깔 좋은 닭강정이~ 예전엔 채 썬 고추도 고명처럼 올라갔던 거 같은데 순한 맛이라 그런지 없네요. 닭강정 말고 떡튀김 고구마튀김도 있어요.

오랜만에 먹었더니 맛있어요. 구로구 오류동 치킨 맛집인 87 닭강정 오리지널 닭강정은 조청이 들어가서 그런지 찐득하고 평소 먹던 닭강정 맛과 좀 다르긴 하더라고요. 아쉬운 건 튀김이 딱딱해서 먹고 나니 입이 좀 아프네요.

이상 구로구 오류동 치킨 맛집~ 87 닭강정 쿠팡이츠로 주문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