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홍대 미친가성비! 저렴한 한끼, 홍대 봉주르 요일정식 먹음

브로콜리 2023. 10. 28. 21:36
728x90

요즘엔 유튜브 쇼츠나 인스타 릴스로 정보를 많이 얻네요! 이번에도 쇼츠 혹은 릴스에서 발견한 식당인데요. 홍대에 엄청나게 저렴한 식당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봉주르라는 식당인데 여기서 판매하는 요일정식의 가격이 무려 4,700원이라고 합니다. 이건 노량진이나 대학동을 가도  쉽게 볼 수 있는 가격이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마침 친구와 홍대에 갈 일이 있어서 방문했어요. 홍대 봉쥬르~

봉주르는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메뉴는 매일 달라진다고 하는데 가게 앞의 칠판에 메뉴가 있어요. 이날은 돼지고기 김치찌개가 나왔어요.

간판을 미술학원과 공유하는 봉주르.. 강렬한 간판덕에 쉽게 찾았어요.

요새 같은 계단으로 내려가면,,,

식당이 나옵니다. 평일 조금 이른 점심이었는데 사람이 적당히 있었고요. 회전율은 빠른 거 같았어요.

봉주르 메뉴입니다. 봉주르 요일정식은 현금 4,700원 카드 5,200원이에요. 그 외 다양한 메뉴도 판매하고 있었고요. 첫 방문이니 요일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카운터에서 주문하면서 결제를 하면 됐어요.

주문한 봉주르 요일정식입니다.
솔직히 너무 잘 나와서 놀랐고요. 가격이 저렴해서 맛이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기우였어요. 반찬들도 너무 괜찮았고요. 잡채도 맛있었습니다. 햄이 김밥햄 같았는데 은근 맛있었어요 ㅋㅋ

김치찌개는 생각보단 양이 많진 않았고요. 가격만큼의 양에 고기의 양도 아쉽긴 합니다. 그래도 가격 생각하면 다 용서되는 맛이었어요. 무난히 짭짤한 김치찌개 맛이었어요.

학생들이나 주변 직장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거 같았는데요. 물론 혼밥하는 사람도 있었고요. 홍대에서 저렴한 식당 찾으시면 한번 들려보는 걸 추천드려요. 다음에 저렴하게 식사하고 싶으면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오래 장사해 주시면 좋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