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홍대 랜디스도넛 연남점 방문! (민트초코,레몬,올드패션) 먹어봄~

브로콜리 2023. 12. 16. 21:14
728x90

홍대는 갈 때마다 홍대맛집도 많고 홍대놀거리 들도 정말 많은 거 같아요. 제가 이번에 방문한 홍대 맛집은요. 서울 3대 도넛 맛집인 노티드 올드페리 랜디스 중 하나인 랜디스 홍대맛집을 방문했습니다. 처음엔 홍대맛집인 랜디스 도넛에 들릴 생각이 없었는데 만났던 친구가 랜디스 도넛 구하기 어렵다며 한 박스 구매하는 걸 보고 저도 홀린 듯 구매했네요. 저는 총 3개의 도넛을 구매했고요. 제가 구매한 랜디스도넛 메뉴는 아래에서 설명해드릴게요!

민트초코, 레몬필링, 글레이즈 올드패션

 

랜디스도넛 연남점

홍대맛집 랜디스 도넛 연남점 입구부터 화려하네요. 포토존으로 꾸며져 있어서 친구들이랑 사진도 한방씩 찍었고요~
토요일 점심쯤에 방문했는데 도넛 종류도 많았고 사람도 적당히 있어서 짧게 줄 서고 구매할 수 있었어요. 직원분들이 여유 있게 구경하며 주문할 수 있게 신경 써주시는 게 좋았어요.

홍대맛집 랜디스도넛 메뉴가 참 많죠?


랜디스 도넛 메뉴 종류가 너무 많아서 카메라에 한 번에 안 담겨요 ㅋㅋㅋㅋ 저 핑크 스프링클 도넛은 심슨에 나오는 도넛같이 예쁘게 생겼네요. 줄 서면서 랜디스 도넛 추천메뉴를 급하게 검색했는데 레몬필링 도넛이 맛있다는 것만 찾고 주문을 하게 됐어요. 그래서 평소 좋아하는 민트초콜릿이 들어간 민트초콜렛 도넛과 기본 도넛이 제일 맛있을 거 같아서 글레이즈 올드패션 도넛을 골랐습니다.

3개부터 박스포장 가능 비닐봉지는 유상판매 100원이었습니다. 주황색 별로 안 좋아하는 색인데 도넛집이랑은 색깔이 찰떡이네요. 주황색 도넛상자 귀엽습니다.

하핫... 그리고 저 랜디스 도넛이 미국 도넛인지 since 1952 박스 보고 알았어요^^ 노티드나 올드페리 도넛처럼 한국 도넛인 줄 알았는데 도넛의 본고장에서 왔었네요.. 쏴리..^^

홍대맛집 랜디스도넛에서 사 온 도넛 맛평가를 해보자면요~ 참고로 저는 저는 빵, 과자에 환장하긴 하지만 도넛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 편입니다!

제가 산 도넛에서만 순위를 매기자면 글레이즈 올드패션 >  레몬필링 도넛 > 민트초콜렛 도넛 순으로 맛있었어요.

글레이즈 올드패션
은 바삭+퍽퍽하고 글레이즈가 올라가서 무난하게 맛있었고요. 초콜릿 올드패션도 사 올걸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레몬필링 도넛은 맛있다는 추천 보고 샀는데 안에 레몬필링이 상큼하니 좋았어요! 그래도 달아서 부담스럽긴 했어요.
민트초콜렛 도넛은 비주얼이 제일 기대됐는데 도넛 위에 발린 민트초코가 제 취향이 아니었어요. 민트 초코보단 박하사탕같은 강렬한 민트맛이라 도넛이랑 잘 어울리는지 모르겠더라고요... 위에 뿌려진 안데스 초콜릿이 더 맛있었답니다^^... 도넛 안에 필링도 없었어요! 


랜디스도넛 보관방법은 영수증 하단에 적혀있는데요.

랜디스도넛 보관방법
당일 생산제품으로 구매 후, 당일 섭취 및 24시간 이내 섭취
보관방법은 직사광선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
연유카스테라, 오레오크림치즈, 스프링어니언, 밤크림도넛 최대한 빠르게 섭취

라고 합니다. 그런데 저는 그냥 바로 안 먹을 건 냉동보관 했어요 ㅎㅎ... 크리스피 도넛도 그렇게 먹었어서 괜찮겠죠 뭐ㅎㅎ


홍대 맛집인 랜디스 도넛 후기는요. 미국 본토가 느껴지는 진한 도넛맛을 느끼기엔 좋지만 도넛이 최애 디저트가 아닌 저는 한번 먹은 걸로 만족합니다. 3대 도넛 중에선 노티드가 제일 제 입에 맞는 거 같아요! 이상 놀거리 많은 홍대에서 랜디스 도넛 가본 후기 었습니다. 

3대 도넛

 

잠실 롯데월드몰, 노티드 월드 카페 방문! 민트초코 드디어 먹음~

이번에 잠실에서 친구 애기 돌잔치가 끝나고 방문했던 롯데월드몰 노티드 월드입니다. 보통 노티드가 아니고 노티드월드인 이유는 뭘까요. 일단 규모는 굉장히 커서 놀랐습니다. 그만큼 주말에

mixingk.tistory.com

 

고척 아이파크몰 맛집[올드페리 도넛] 메뉴 추천!

요즘 도넛 맛집이 뜨면서 노티드 올드페리 랜디스 등등 도넛집 맛집이 많이 생겼죠. 간식을 좋아하는 편이긴 하나 도넛은 그렇게 좋아하진 않아서 열심히 찾게 되진 않는 거 같아요. 하지만 최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