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홍대 가성비 파스타, 추억의 봉대박 파스타&찜닭 홍대점!

브로콜리 2023. 11. 28. 23:57
728x90

봉대박 파스타라고 아시나요? 어렸을 때 자주 갔었던 가성비 파스타 맛집인데요. 홍대에 가성비 파스타인 봉대박 파스타 집이 있었던 걸로 봤었는데 어느 날 홍대 갔을 때 갑자기 생각나더라고요. 함께 간 친구는 초면이지만 가성비 맛집이라는 얘기에 같이 방문했습니다. 다행히 아직 영업하고 있었어요. 가게이름은 봉대박 파스타&찜닭으로 바뀌어서 찜닭메뉴가 추가된 거 같았어요.

홍대 가성비 파스타 맛집 봉대박 파스타&찜닭

상가 지하 1층에 위치해 있고요 가게가 안 보여서 좀 헤매었습니다. 구석에 있었어요. 홍대 양카페인  땡스네이쳐카페 바로 옆에 있었어요~!


가게내부는 안쪽에도 좌석이 있었고요. 가게 안에 벚꽃나무가 있는 게 타임머신 타고 온 거 같군요… 손님은 꾸준하게 와서 혼밥도 하고 가더라고요~ 탄산음료 무료로 이용 가능한데 제로콜라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홍대 가성비 파스타 봉대박 메뉴입니다. 진짜 가성비 넘쳐요. 그리고 탄산음료는 셀프코너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봉골레와 마르게리따 피자를 시켰어요. 봉골레가 7,900원 이라니 믿기 힘든 가격..!


메뉴가 나오기 전에 식전빵도 나오고요. 이 가격에 식전빵까지 주는 게 감동이네요.. 크로와상 생지에  마늘빵 소스가 발려져 있었고 달달한 크로와상 맛이었어요.

주문한 봉골레는 좀 맵다고 하셔서 덜 맵게 해달라고 요청했더니 딱 적당히 매웠어요. 친구는 봉골레가 왜 이렇게 소스가 많냐고 했는데 이 소스 혹은 국을 떠먹는 맛도 있었죠... 먹었더니 어렸을 때 먹었던 그 맛이 나서 저는 감동이었어요..ㅠㅠ 마르게리따피자는 엄청난 맛은 아니지만 얇은 씬피자에 토마토소스가 발려져 있었는데요. 친구는 옛날 급식맛이라고 맛있다고 맛있다며 흡입하더라고요 ㅋㅋㅋ둘 다 추억팔이 완료^^... 


어릴때 봉대박가면 마시멜로를 초에 구워서 먹었는데 이제는 없냐고 사장님께 물어봤거든요. 셀프바에 있으니 직접 꺼내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초랑 마시멜로우 챙겨 와서 마시멜로까지 구워 먹었습니다ㅎㅎ 홍대에서 가성비 파스타를 찾으시거나 어렸을 때 먹었던 봉대박 스파게티가 그리우시면 방문하시는걸 강력추천합니다.

이상 홍대 맛집 홍대 가성비 파스타 봉대박 파스타&찜닭 홍대점 후기 었습니다~

홍대 맛집 멋집

 

홍대 카페 추천! 깔끔하고 조용했던 바나나 하루키

이번에 친구들을 홍대에서 만났는데요! 친구가 가보고 싶다고 한 카페가 원래는 성수에 있었는데 홍대로 옮겼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바나나 하루키라는 카페였는데 카페도 깔끔하고 사람도 생

mixingk.tistory.com

 

아인슈페너 찐 맛집, 오츠커피 연남에서 작업!

예전에 상수를 가게 되면 꼭 라멘트럭> 오츠커피 순서로 밥 먹고 카페를 갔는데요. 상수에 있던 오츠커피가 연남으로 이전을 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친구가 이사 간 오츠커피도 가보자고 해서

mixingk.tistory.com

 

파이맛집 피스피스 연남, 펌킨파이가 맛있었다..

또 홍대입니다~ 요즘 홍대를 정말 자주 갔네요. 이번에 방문한 곳은 피스피스연남이라는 홍대 조용한 카페였어요. 파이도 맛있었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피스피스 연남 카페메뉴입니다. 저는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