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아인슈페너 찐 맛집, 오츠커피 연남에서 작업!

브로콜리 2023. 11. 5. 23:33
728x90

예전에 상수를 가게 되면 꼭 라멘트럭> 오츠커피 순서로 밥 먹고 카페를 갔는데요. 상수에 있던 오츠커피가 연남으로 이전을 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친구가 이사 간 오츠커피도 가보자고 해서 이번에 방문했어요~ 여전히 아인슈페너 맛집이더라고요.

오츠커피 연남

요즘 주택을 개조한 카페들이 많은 거 같은데 참 개성 있고 좋아요.


연남동 카페 오츠커피의 메뉴입니다. 저는 이번엔 아인슈페너가 땡기질 않아서 아메리카노를 시켰고요. 원두는 산미 있는 원두 고소한 원두 선택할 수 있었는데 고소한 원두로 주문했어요. 친구는 아인슈페너가 먹고 싶다고 아인슈페너 시켰어요.

저희는 작업할 생각으로 콘센트가 있을만한 곳을 찾아봤는데 2층으로 올라가면

이런 콘센트가 있는 긴 테이블이 있습니다. 노트북 작업 하는 분들이 여기서 작업 많이 하더라고요. 저희도 여기에 자리 잡았습니다! 단점은 뒤에 통창 때문에 낮에는 좀 더운 느낌은 있었습니다.


오츠 라이프~ 컵에 귀여운 오츠 로고 마음에 드네요. 아인슈페너 위에 크림 고양이 같지 않나요 ㅋㅋㅋ노린거면 너무 귀엽다.. 오츠커피 항상 테이크아웃 해서 매장에서는 처음 마셔보네요. 크림커피 맛집답게 아인슈페너 여전히 맛있었고요. 아메리카노도 처음 마셔봤는데 탄맛 안 나고 딱 깔끔한 커피맛이라 맛있게 마셨습니다.

홍대, 연남동 카페로 오츠커피 추천드려요! 이전하고 공간도 넓어져서 작업 잘 하고 갔어요~

홍대 이모저모

 

홍대 가성비 푸딩! 아오이토리에서 푸딩 먹음~

아오이토리라고 홍대에 유명한 빵집이 있는데요. 저번에도 방문했다가 푸딩이 있길래 맛있게 먹었었는데요. 이번에도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친구랑 들러서 푸딩 하나씩 먹었습니다.아오이토

mixingk.tistory.com

 

파이맛집 피스피스 연남, 펌킨파이가 맛있었다..

또 홍대입니다~ 요즘 홍대를 정말 자주 갔네요. 이번에 방문한 곳은 피스피스연남이라는 홍대 조용한 카페였어요. 파이도 맛있었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피스피스 연남 카페메뉴입니다. 저는

mixingk.tistory.com

 

홍대 미친가성비! 저렴한 한끼, 홍대 봉주르 요일정식 먹음

요즘엔 유튜브 쇼츠나 인스타 릴스로 정보를 많이 얻네요! 이번에도 쇼츠 혹은 릴스에서 발견한 식당인데요. 홍대에 엄청나게 저렴한 식당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봉주르라는 식당인데 여기서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