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파이맛집 피스피스 연남, 펌킨파이가 맛있었다..

브로콜리 2023. 11. 4. 22:01
728x90

또 홍대입니다~ 요즘 홍대를 정말 자주 갔네요. 이번에 방문한 곳은 피스피스연남이라는 홍대 조용한 카페였어요. 파이도 맛있었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피스피스연남

피스피스 연남 카페메뉴입니다. 저는 페퍼민트 친구는 프루티 부쉬라는 음료를 시켰는데요. 프루티 부쉬가 맛이 괜찮더라고요!

파이도 종류가 다양했고요. 펌킨파이가 베스트여서 시켰어요.

카페 내부입니다~ 방이 두개정도 있었어요.

왼쪽이 프루티부쉬 오른쪽이 민트차입니다. 요즘 민트티 아이스로 마시는 게 맛있더라고요. 저녁이어서 티를 주문했어요. 호박파이도 맛있을 거 같았는데 역시 맛있었고요. 위에 한 스쿱 올라간 크림이 너무 맛있었어요~ 호박의 과육(?) 맛이 잘 느껴졌던 걸로 기억합니다. 테일러커피의 파이도 맛있게 먹었는데 둘 다 파이 맛집이에요!
사람도 적어서 좋았고 연남동 조용한 카페로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