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분당 야탑역 가성비 맛집, nc백화점 야탑 반궁 방문~

브로콜리 2023. 11. 23. 17:27
728x90

이번에 분당에서 친한 언니를 만나면서 밥을 같이 먹었어요~ 언니가 후보를 몇 개 줬는데 한식이 땡겨서 한식을 먹기로 했습니다. Nc백화점에 있는 반궁이라는 곳이었어요. 저는 반궁을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애슐리로 유명한 이랜드이츠 브랜드더라고요. 어르신들도 많이 오는 걸로 봐서 검증된 맛집의 느낌이었습니다.

야탑역 맛집 반궁


반궁 메뉴입니다. 가격을 보시면 가격이 정말 저렴한데요. 저는 가자미구이반상, 언니는 제육 반상을 주문했어요~

평일 점심인데도 가게 내부에 사람이 꽉 차있더라고요. 두세팀 정도 대기가 있어서 웨이팅 조금 하다가 들어갔어요.

가자미구이 반상


제육반상 입니다.
구성은 메인 메뉴만 제외하면 반찬은 거의 비슷해요.

그리고 몰랐는데 돌솥밥을 주더라고요..? 이래서 어머님들이 많았군요… 가성비 좋은 가격에 돌솥밥 ㅔ까지 너무 좋네요…


가자미도 생선 전문점 퀄리티는 아니지만 먹을만 맛이었고요. 오랜만에 생선 먹어서 좋았어요. 후식으로 호박죽 까지 있으니 좋았어요~ 어른 모시고 오기에도 좋아보이는 야탑 맛집 반궁 후기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성남시의료원 가다실9가 3차 접종 완료, 가다실 가격 (+개명했을 경우)

드디어 가다실 3차 접종까지 완료했습니다~ 성남시의료원이 가다실 저렴하다고 유명하죠! 집에서 거리가 있지만 다른 곳 보다 저렴해서 성남까지 와서 가다실을 접종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번

mixingk.tistory.com

 

성남 고기가 맛있는, 국가대표 수진점 고기 무한리필!!

지난번 성남에 들렀을 때 친구가 최근에 꽂힌 고기 무한리필 집이라고 가보자고 하더라고요. 저는 처음 들었는데 국가대표 고깃집이라는 무한리필 고기집이었어요. 저희가 방문한 지점은 국가

mixingk.tistory.com

 

성남시의료원 근처, 카페 디피(DEFFEE) 버터바 휘낭시에 맛집! 태평동 카페

성남시의료원을 방문할 일이 있어서 성남에 갔다가 근처에 사는 친구가 잠깐 얼굴 보자고 하더라고요. 성남시의료원 근처 갈만한 카페를 찾아봤어요. 성남시의료원에서 멀지 않은 곳에 분위기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