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망우역 키즈카페, 헬로방방 상봉점 방문 후기+가격

브로콜리 2023. 10. 21. 22:17
728x90

이번에 친구의 베이비와 함께 키즈카페를 갔어요. 키카는 n년전에 한번 간 적 이후로 처음 방문했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헬로방방 상봉점이었습니다. 망우역과 가깝더라고요.

프리미엄 키즈카페 헬로방방

망우역 cgv상봉점 바로 옆에 있어요. 지하 2층에 있습니다.


헬로방방 상봉점 가격은 보호자는 커피&음료 무료쿠폰 제공에 5,000원이고요. 어린이는 1시간에 9,000원 2시간 16,000원 종일권은 30,000원이에요. 돌 이전 아기는 더 저렴하네요. 참고하세요!

어트랙션도 운행시간이 되면 방송으로 안내해주더라고요.

헬로방방 상봉점~


물총으로 스크린을 맞추는 게임도 있고요.

천장에 고양이처럼 다닐 수 있는 기구도 있었어요.

친구가 친구 아기랑 같이 올라갔는데 아기가 무서워해서 안고 가더라고요ㅋㅋ 귀엽 ㅠㅠ


친구 아기는 24개월 미만이어서 베이비존에서 많이 놀았어요. 안에 보호자가 앉을 수 있는 좌석도 있더라고요. 다양한 장난감과 방방이도 있었습니다. 친구 베이비는 완전 활발해서 여기저기서 잘 놀더라고요!

방방이존.. 여기는 더 큰 방방이가 있어요. 그리고 게임기가 있어서 친구랑 철권도 하고 좀 놀았어요 ㅋㅋ 큰 애기들은 아버지랑 같이 게임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무료 쿠폰으로 받은 음료수~ 딸기 스무디랑 망고스무디예요. 스무디 어릴 때 먹던 슬러쉬 같아서 시원하고 맛있었답니다. 컵에 빠른 육퇴를 기원한다는 문구 짠했어요 흑 ㅠㅠ 정말 친구들 육아하는거 보면 너무 고생하더라고요.. 부모님들 화이팅…!!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아이들 노는 곳이다 보니 청소랑 정리도 계속하셨어요. 물고기 잡으면 젤리주는 이벤트도 해서 재밌었어요 ㅋㅋ

이상 키즈카페 헬로방방 상봉점 다녀온 후기 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다이소 베이킹소다 후기! 과일•야채 세척용으로 구매

최근 레몬을 세척할 일이 있었는데요. 세척법을 찾아보니 껍질 왁스 성분을 잘 세척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베이킹소다를 이용해서 레몬세척을 하길래 또 만만한 다이소에서 베이킹소다를 구

mixingk.tistory.com

 

다이소 샤워타올, 작은 사이즈 샤워볼 구매후기

슬슬 헬스장용으로 쓰던 샤워타올이 수명을 다한 거 같아서 다이소에서 샤워타월을 구매했어요. 전에 쓰던 샤워타월은 무지에서 구매한 샤워볼 제일 작은 사이즈였는데요. 재구매하러 방문했

mixingk.tistory.com

 

다이소 친환경 수세미?! 옥수수 망사 수세미 사용 후기

저는 미세플라스틱을 줄여보고자 컬리에서 판매하는 사이잘 수세미를 종종 사용했었는데요. 사이잘 수세미에도 폴리에스터가 소량 섞여있어서 100% 천연수세미라고 하기는 어렵더라고요. 이쯤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