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고척아이파크몰 근처 식당 추천! 나셰프 돈카츠, 개봉 돈까스 맛집이여..

브로콜리 2023. 10. 24. 22:10
728x90

고척아이파크몰 안에 있는 식당은 아니지만 고척아이파크몰이 보이는 곳에 나셰프 돈카츠라는 돈까스 맛집을 발견했어요. 원래는 고척아이파크몰에 있는 식당이나 코스트코의 푸드코트에서 밥을 먹을까 생각했었는데요. 아이파크몰 근처에서 친구를 기다리고 있는데 맞은편 돈가스 집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바로 지도앱 켜서 평점을 확인해 보니 숨은 맛집이라고 평점도 꽤 높았어요. 친구한테 여기 가보자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나셰프 돈카츠...

고척 아이파크몰 바로 건너편에 있어요. 고척 초등학교 근처에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 11:00~21:00 (브레이크 3시 30~5시)
주말은 8시 영업마감 브레이크 없음


나셰프 돈카츠 메뉴입니다. 메뉴도 돈까스 덮밥 우동,모밀 다양하게 있어요. 저는 제일 위에 있는 등심 돈카츠, 친구는 국이 먹고 싶다고 김치 가츠나베를 시켰습니다.

가게는 테라스에서 먹을 수도 있었고요.

가게 내부에는 테이블이 3개 있었습니다. 조금 협소하긴 했어요.

하지만 돈까스는 절대 협소하지 않네요.. 크기가 정말 최근에 먹은 돈까스 중에서 제일 큰 거 같아요. 반찬이랑 국도 딱 돈가스랑 잘 어울리는 반찬들이에요. 돈가스는 보기만 해도 바삭바삭해 보입니다..

고기 퀄리티도 좋았고요. 튀김이 예사롭지 않았는데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딱 깔끔한 등심돈까스의 정석 같았어요. 돈까스 소스 말고 마요네즈 같은건 와사비마요 맛이 났는데요. 이것도 돈가스랑 잘 어울렸습니다. 가격도 만원이면 가성비 정말 괜찮고요...


친구가 시킨 김치가츠나베~ 전 아직 물에 빠진 돈까스가 익숙하진 않은데 가끔 먹으면 맛있긴 하더라고요. 친구가 좀 늦게 도착해서 음식이 먼저 나왔거든요. 친구가 도착했을때 사장님이 나베를 데워주신다고 가져가서 한번 끓여주시더라고요. 세심함에 감동... 김치가츠나베도 얻어 먹었는데 국물이랑 돈까스 조합 좋았어요. 

고척아이파크몰 맛집 찾으면 은근 가격대가 있어서 부담스럽다고 생각했었는데 멀지 않은곳에 맛집이 있어서 좋네요. 고척아이파크몰 근처에서 가성비 맛집 찾으시면 나셰프 돈카츠 들러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들,,

 

오목교역 완전 부드러운 돈까스 맛집! 도톰카츠

오목교역 근처에 친구가 맛있는 돈가스 집이 있다고 해서 이번에 함께 들렀어요. 오목교 돈가스 검색했을 때 네이버 상단에도 있는 맛집이더라고요. 오목교역 8번 출구에서 도보로 멀지 않았어

mixingk.tistory.com

 

고척 아이파크몰 맛집[올드페리 도넛] 메뉴 추천!

요즘 도넛 맛집이 뜨면서 노티드 올드페리 랜디스 등등 도넛집 맛집이 많이 생겼죠. 간식을 좋아하는 편이긴 하나 도넛은 그렇게 좋아하진 않아서 열심히 찾게 되진 않는 거 같아요. 하지만 최

mixingk.tistory.com

 

홍대에서 맛보는 일본 가정식, 하카타나카 방문후기~

이번에도 친구의 홍대 n년째 단골인 가게를 함께 갔어요. 예전에 저도 한번 와본 거 갈은데 기억이 잘 안 나네요. 홍대에서 일본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하카타나카인데요. 맛있게 먹고 와서 후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