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혜화 카페추천 아티스타, 손대면핫플! 동네멋집

브로콜리 2023. 10. 17. 23:34
728x90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은 예전에 TV돌리다가 처음보는 프로그램인데 재밌어서 흥미롭게 봤었거든요. 제가 봤던게 첫화 방송을 본거 같아요. 혜화에 있는 카페가 더 세련되게 바뀌는 과정이 너무 극적이더라고요. 손대면 핫플에 나온 아티스타라는 카페를 방문했어요.

대학로 카페 아티스타

저희는 주말 점심 이후 방문했는데요. 그때 웨이팅은 없었지만 나올때 쯤에는 자리가 좀 부족하더라고요.


정말 방송에서 본것처럼 잘 인테리어 된 내부가 신기했어요. 그리스 로마신화의 신전에 들어오는 느낌~

케이크도 정말 신기했어요. 조각상이 하나씩 올라가 있어서 카페 컨셉과 너무 잘 어울렸고요.

벽의 조각상들이 뱅글뱅글 돌아가는것도 신기했답니다.


아티스타의 메뉴입니다. 손대면 핫플 시청했을때 시그니처 메뉴인 클림트의 겨울이 제일 예뻤어서 친구들에게 추천 했더니 두명은 클림트의 겨울을 시켰어요. 저는 라떼 다른 친구는 아아 시켰습니다.

화이트 뱅쇼 한입 먹어봤는데 은은한 와인+과일향 맛있었어요. 시킨 친구는 취하는거 같았대요ㅋㅋ 잔 위에 붙어있는 반짝이는 설탕 덩어리들이 클림트 그림같고 예뻤어요. 아이디어가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라떼랑 아메리카노도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케이크는 줄리앙을 시켰어요. 말린 무화과가 들어간 무스케이크입니다. 식기도 카페 컨셉이랑 잘 어울리네요..! 맛도 달달하고 안에 들어간 무화과도 맛있었어요. 실은 생무화과일줄 알았는데 아니어서 좀 아쉬웠어요. 조각상은 신기하게도 화이트 초코에 빼빼로 같은 과자 조합이라 다 먹을 수 있더라고요. 재밌는 경험이었어요.

혜화역 대학로 카페로 아티스타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서울 가볼만한 곳 [한양도성 순성길 : 백악구간] 와룡공원~창의문

이번에 한양도성 순성길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요. 한양도성은 조선왕조 도읍지인 한성부의 경계를 표시하고 그 권위를 드러내며 외부의 침입으로부터 방어하기 위해 축조된 성이라고 한양

mixingk.tistory.com

 

홍대 카페추천! 서교동 테일러커피 후기~

홍대 테일러커피는 저번에도 한번 들린 적이 있었는데요. 저번에도 커피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 홍대에 작업하러 가면서 테일러커피에 재방문했어요~! 커피 추천하는 책에서 테일러커피의 시그

mixingk.tistory.com

 

 

프릳츠커피 추천, 프릳츠 드립백 먹어봄

지난번 마켓컬리 푸드페스타를 갔을 때 프릳츠커피에서 추첨으로 받은 프릳츠 드립백입니다. 집에 커피가 많아서 최근에 처음 내려서 먹어봤는데요. 마켓컬리에서는 11,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