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다이소 샤워타올, 작은 사이즈 샤워볼 구매후기

브로콜리 2023. 10. 12. 22:37
728x90

슬슬 헬스장용으로 쓰던 샤워타올이 수명을 다한 거 같아서 다이소에서 샤워타월을 구매했어요. 전에 쓰던 샤워타월은 무지에서 구매한 샤워볼 제일 작은 사이즈였는데요. 재구매하러 방문했더니 작은 사이즈가 없어서 이번엔 다이소 걸 구매했어요.

구매한 미니샤워볼 2개입. 가격은 1,000원에 구매했어요. 무지는 하나에 천원이었는데 반값이네요. 역시 갓이소..

제가 사는 동네 다이소에 있던 샤워타올이에요. 길게 쓸 수 있는 샤워타올도 있고요. 긴 샤워타올은 예전에 한번 써보고 별로였던 기억이 있어 사는 게 망설여지네요ㅋㅋ


볼 형태의 샤워볼도 있습니다. 저는 휴대용이라 미니로 구매했고요. 용도에 맞게 구매하시면 될 거 같아요.

품번도 확인하세요. 다이소에서 웬만하면 원산지가 국내산인 제품을 사려고 하는데 샤워볼은 중국제품이네요.

파란색 핑크색 조합도 있었지만 녹색이 더 좋아서 녹색, 핑크색으로 구매~ 윗면엔 고리에 걸어놓고 건조가 가능한 끈이 달려있어요.


크기는 한 손에 들어오긴 하지만 미니라고 하기엔 조금 큰 사이즈였어요. 무지 샤워볼은 다이소 샤워타올보단 더 작고 숱(?)이 덜 풍성했거든요. 다이소게 더 견고해 보이지만 무지 타올보단 더 거칠고 뻣뻣합니다. 크기도 더 커서 그런지 대충 던져두고 말렸더니 줄 부분이 좀 덜 말랐더라고요.

무지 샤워타올은 작아서 휴대가 간편하고 부드러웠는데 다이소는 더 크고 뻣뻣 튼튼한 느낌이네요. 그래도 가성비 하나는 정말 좋습니다. 샤워볼 하나에 500원 꼴이에요. 무난하게 막 쓰기 좋았습니다.

이상 다이소 샤워타올 후기 었습니다:)

다이소 추천템 포스팅

 

그린바질향 다이소 바디워시, 오릭스 퍼퓸 바디워시 후기!

이번에 다이소에서 바디워시를 구매해 봤어요. 다이소에 가기 전에 다이소 바디워시 추천을 검색해 봤는데요. 마침 향이 궁금해 보이는 제품이 나왔어요. 바로 다이소 그린바질향 바디워시라는

mixingk.tistory.com

 

다이소에서 구매한 마 펄프 숯 기름종이 후기

지난번 구매했던 기름종이를 거의 다 써가서 이번엔 다이소에서 판매 중인 기름종이를 구매했어요. 제품명은 마 펄프 숯 기름종이입니다. 다이소 기름종이 종류는 꽤 다양했는데요. 저는 제품

mixingk.tistory.com

 

다이소에서 구매한, 100g초경량 우양산 솔직한 후기

저는 예전부터 지드래곤이 양산을 들어줘서 유행이 됐으면 했던 사람인데요. 양산 대유행의 시대는 오지 않았고 결국 직접 양산을 사기로 결심합니다. 다행히 우리의 다이소가 배신하지 않고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