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낫토 초심자도 맛있게 먹음! 풀무원 꼬마나또 버터 간장소스 후기

브로콜리 2023. 6. 28. 22:42
728x90

정말 풀무원은 콩이나 두부에 진심인 거 같아요. 풀무원에서 나온 비건요거트와 두부텐더 같은 제품을 종종 사 먹은 적이 있었어요. 이번엔 나또에 한번 도전해보고 싶어서 풀무원 살아있는 실의 힘 꼬마나또를 구매했습니다. 왜 꼬마나또를 구매했냐면요. 저는 청국장 된장국도 별로 안 좋아하기 때문에 이 정도 용량이면 한번 먹어보기 좋을 거 같기 때문이었죠. 낫또를 몇번 도전해봤지만 특유의 맛때문에 많이는 못먹겠더라고요 ㅎㅎ..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식물유래 유산균과 맛있는 버터 간장소스도 함께 들어있다고 합니다.

풀무원 꼬마나또 원재료명을 확인하세요. 국산콩을 사용한 낫또네요.


나또 영양성분 확인하세요. 1팩당 45칼로리에요.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좋겠네요. 나또에 단백질은 4g이 들어있어요. 기타 칼슘과 철분이 들어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포장지를 뜯어보면 요거트처럼 한통씩 들어있어요. 윗부분 뚜껑을 열어봅니다.

나또 윗부분에 비닐이 한 겹 씌어 있고 버터간장 소스도 들어있어요. 정말 찐득찐득한 나또가 보이네요. 양 자체는 많지 않아요. 그래서 나또 초심자는 오히려 좋네요. 소스를 넣고 일본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짱구처럼 잘 비벼줬습니다.


끈적한 나또실이 쭈욱 늘어나요. 으악~~! 역시나 된장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낫토 초보에게는 낯선 맛이에요. 하지만! 함께 들어있는 간장버터 소스가 킥이에요. 이 소스 뭐죠. 나또랑 정말 잘 어울려요! 맛있는 소스와 부담스럽지 않은 양 덕분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쿠팡 리뷰에는 대부분 아기들에게 먹일 용으로 산 분들이 많아서 현타 왔는데  초딩입맛 어른도 맛있게 먹었어요. 나또 처음 도전해 보실 분께 풀무원 꼬마나또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비건인증[풀무원 다논 액티비아 '오트 식물성 요거트'] 후기

저번에 후기를 남겼던 풀무원의 오트 요거트 두 번째 후기입니다. 제가 맛있게 먹었던 코코넛맛은 단종이 된 거 같고 이제 오트 요거트를 판매하는 걸로 보입니다. 저는 홈플러스에서 1+1 행사로

mixingk.tistory.com

 

정말 맛있는 견과류 추천! 오트리 고메너츠 후기

다이어트할 때 견과류를 먹어주면 좋죠~ 요즘 단 간식을 줄여보고자 회사에서 견과류를 먹고 있는데요. 평소엔 가성비로 아무 견과류나 구매했는데 이번엔 평이 괜찮은 견과류를 한번 구매해봤

mixingk.tistory.com

 

쿠팡 다이어트 추천상품! '유부의달인 슬라이스 유부' 후기

저는 어떻게 하면 다이어트 식단을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을까 고민이 많은데요~ 유부가 고단백 다이어트 식품인걸 지금까지 몰랐지 뭐예요. 찾아보니 다이어트 식단으로 유부초밥 만들 때 밥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