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세븐일레븐 제주우유 생크림빵 후기! 편의점 생크림빵 추천

브로콜리 2023. 6. 26. 10:23
728x90

생크림빵 춘추전국시대가 아닐까요. 편의점에 다양한 생크림 빵들이 넘쳐나네요. 이번에 세븐일레븐에서 처음 보는 생크림빵을 발견해서 간식으로 구매해 봤습니다. 바로 제주우유 생크림빵이라는 생크림빵입니다. 물 대신 제주우유로 반죽해서 더 부드럽다고 하네요. 

세븐일레븐에서 제주우유 생크림빵 2,800원에 구매했습니다. 피스타치오맛도 있었는데 역시 기본부터 먹어봐야 하니까 기본 생크림빵으로 구매했어요. 세븐일레븐은 자주 안 가는 편이라 몰랐는데  L포인트 적립이 가능한걸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굿

편의점 제주우유 생크림빵은 130g에 칼로리는 383칼로리에요. 가공유크림이 11.95%가 들어있는데 유크림이 99.98%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닉값처럼 제주우유도 21%가 들어가 있어요. 보관은 냉장보관 하시면 됩니다.

제주우유 생크림빵 성분도 확인하세요. 


영양정보도 확인하세요. 당류는 20g이 들어있습니다. 단백질도 6g이 들어가네요. 당류는 편의점 생크림빵의 근본(?) 연세우유 생크림빵에 비하면 더 달긴 합니다. 연세우유 생크림빵에는 11g의 당류가 들어가 있어요. 

대부분 편의점 생크림빵은 이런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져 있네요. 제주우유 생크림빵도 마찬가지로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들어있습니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반을 갈라봅니다. 크림이 한쪽에 쏠린걸 보고 실망감을 감출 수 없었지만, 생크림이 더 많은 쪽 면에는 크림이 꽉꽉 들어있어서 내가 방향을 잘못 갈랐구나 반성했습니다. 빵은 죄가 없다~ 그리고 제주우유 생크림빵 맛 후기는 역시나 맛있습니다. 하지만 연세우유 크림빵보다는 크림이 더 묵직하고 달달합니다. 저는 많이 달지 않고 가벼운 생크림파여서 연세우유 생크림빵이 아직 더 취향이긴 하지만 묵직하고 달달한 크림을 좋아하시는 분은 제주우유 생크림빵이 더 맛있을 거 같아요. 편의점빵 퀄리티가 정말 좋네요. 앞으로 더 다양한 생크림 빵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이상 세븐일레븐 추천빵 제주우유 생크림빵 후기었습니다!

내 맘대로 생크림빵 순위

 

아이스크림처럼 먹는게 맛있는[서주 우유 생크림빵] 추천 후기!

충격 고백할 게 있는데 저는 생크림빵을 좋아해욧. 그래서 이번에도 유튜브에서 본 빵을 눈독 들이고 있다가 마켓컬리에서 장 보면서 구매했습니다. 바로 서주 우유 생크림빵이라는 크림빵입니

mixingk.tistory.com

 

편의점 빵 추천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리뷰

요즘 맛있다고 난리 난 편의점 빵이라고 들었는데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은 CU에서만 판매하고 있어요. CU편의점은 잘 안 가다 보니 볼 일이 없었네요...^^;; 제가 구매한건

mixingk.tistory.com

 

마켓컬리 빵 추천[폴 바셋 우유 크림빵] 후기

이 정도면 거의 크림빵 덕후같은데 맞습니다. 이번에 제가 생크림빵을 좋아하는 걸 어떻게 알고 유튜브 알고리즘이 빵튜브 뽀니님의 마켓컬리 크림빵 추천 영상을 보여주더라고요. 뽀니님의 베

mixingk.tistory.com

 

편의점빵! 매일 생크림 도넛 솔티밀크 섭취

요즘 편의점 제품들이 퀄리티가 정말 좋아요. 제가 도넛은 엄청 좋아하지 않아서 먹는 걸 고민했지만, 이번에 GS들렸다가 구매해봤어요. 제가 구매한 건 매일 생크림 도넛 솔티 밀크 맛입니다.

mixingk.tistory.com

 

편의점 빵[연세우유 초코생크림빵] 늦은 후기

저는 크림빵을 좋아하는데요! 한창 핫했던 편의점 빵 근본인 연세우유 우유 생크림빵도 맛있게 먹었고요. 이번에 나온 황치즈 맛도 궁금했지만 제가 방문한 편의점은 황치즈맛은 없었어요. 우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