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랭킹닭컴 신상 닭가슴살! 랭커 스팀 닭가슴살 오리지널 솔직후기

브로콜리 2023. 6. 23. 10:26
728x90

또 닭가슴살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여름이니까 다이어트 때문에 닭가슴살 구매하는 분들이 많을 거 같은데요. 저도 그중 한 사람입니다^^ 이번에는 11번가에서 랭킹닭컴 할인을 하길래 이곳에서 닭가슴살 구매를 했습니다. 그런데 처음 보는 닭가슴살 브랜드가 보이더라고요. 찾아보니 랭킹닭컴에서 새로 나온 신상 닭가슴살 같아요. 바로 랭커 스팀 닭가슴살 오리지널이라는 제품입니다. 저는 냉동 닭가슴살 중에서 스팀 닭가슴살을 제일 좋아해서 바로 구매했어요.

수분가득 촉촉하게 즐기는 스팀 닭가슴살이라고 합니다. 22g의 프로틴이 들어간 게 아주 큰 글씨로 적혀있네요.

랭커 스팀 닭가슴살 원재료명 확인하세요! 닭고기가 80퍼 들어있고 나머지는 조미료가 들어있는 걸로 보입니다.


랭커 스팀닭가슴살 조리방법은요. 냉동상태의 제품을 살짝 뜯어서 전자렌지에 조리해 주시면 됩니다. 700w는 1분 50초 1000w는 1분 30초를 돌리면 되고요. 그런데 저도 이제 발견했는데 제품 특성상 해동 없이 냉동상태 그대로 조리하는 것을 권장하네요. 해동했는데 ㅎㅎ…

랭커 스팀 닭가슴살 오리지널 영양정보 성분 확인하세요! 최근에 닭가슴살 성분 관련해서 논란이 있어서 닭가슴살 구매할 때 영양성분이 신경 쓰이긴 하네요. 총 내용량은 100g이 들어있고요. 120칼로리, 단백질은 22g이 들어있습니다.

봉지를 열어보면~


대략 이 정도의 양이 들어있습니다. 닭가슴살 조각이 좀 작긴 하지만 꽤 많이 들어있어요. 닭가슴살 맛 평가는요!  저는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이 최애 닭가슴살 인데요. 스팀 닭가슴살이어서 맛있닭 제품과 비슷한 맛일줄 알았어요.

하지만 랭커 스팀 닭가슴살 오리지널은 바르닭의 한입 닭가슴살과 비슷한 맛이에요. 결이 살아(?)있고 약간의 달달한 조미가 된 맛이에요. 예전 바르닭 한입 닭가슴살에 꽂혀서 몇 번 사 먹었는데 그 제품보단 간이 덜된 맛이었어요. 물론 촉촉하고 부드럽긴 하지만 기대하던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과 다른 맛이라 아쉬웠어요ㅠㅠ 그래도 퍽퍽하지 않고 먹기 편하기 때문에 만족하며 먹고 있습니다. 우선 소량으로 구매하고 입에 맞으면 대량 구매하는 거 추천드려요. 가격은 다른 닭가슴살 보다 좀 더 저렴한 가성비 닭가슴살이어서 좋았습니다.

이상 랭커 스팀 닭가슴살 오리지널 내돈내산 후기 었습니다~!

다이어트 참고하면 좋은 포스팅

 

가성비 최강 닭가슴살, [노브랜드 큐브 닭가슴살] 구매 +맛있게 먹는법!

얼마 전 유튜브로 가성비 넘치는 닭가슴살을 소개하는 쇼츠를 봤는데요. 역시 가성비 닭가슴살은 생 닭가슴살이더라고요. 덩어리로 된 닭가슴살도 먹어 봤지만 생닭가슴살은 맛도 맛이지만 조

mixingk.tistory.com

 

편의점 프로틴 음료 [닥터유 프로 단백질 드링크] 후기

제가 또 새로운 편의점 단백질 음료를 구매하였습니다! 이번엔 닥터유 제품인데요. 요즘에 유튜브에서도 닥터유 프로틴 파우더를 많이 홍보하더라고요! 그래서 맛이 궁금했습니다. 프로틴 파우

mixingk.tistory.com

 

[편의점 단백질 음료] 하이문 프로틴밸런스 액티브 리뷰!

편의점 단백질 음료 [더단백 3가지 맛] 후기! 요즘엔 편의점에서도 단백질 음료를 쉽게 구매할 수가 있네요! 다이어터에게는 개이득! GS25에서 빙그레에서 나온 더단백 단백질 음료를 2+1 행사를

mixingk.tistory.com

728x90